직접 튀겨 주는 수제생돈가스 -동명카츠 금호점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가을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오늘 

그리 더웠던 여름이 생각나지도 않는 

가을 날이네용 


오늘은 저희집 딸들이 좋아해서 

단골 메뉴인 돈가스!!!


오늘은 요즘 핫한 

테이그 아웃 돈가스 집

"동명카츠"

소개합니다. 


동명카츠


동명카츠는 체인점이라서 

광주 이곳 저곳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저희는 상무지구에서 일을 보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라 

금호점에 잠깐 들러 

저녁밥으로 먹을 돈가스를 테이크 아웃하였답니다. 


금호동동명카츠


주문즉시 바로 만드는 수제 생돈까스

동명카츠


집에서즐기는 생돈까스


동명카츠는 

100% 국내산 냉장 독육

생빵가루, 가놀라유 사용

당일 생산 당일 판매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는 것 같아요 


왠지 냉동 돈까스 보다는 

신뢰가 되는 것 같아요 



사서 먹이는 엄마의 약간의 죄책감을 

덜어주는 고거... 고거 아닐까요???


동명카츠


매장입니다. 


풍암동 동명카츠매장


갈끔한 그레이톤의 인테리어와 

쇼케이스에 보이는 깔끔한 생돈까스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국산 생돈까스


생선가쓰에 들어가는 명태와 새우 치즈를 제외하고는 

쓰고 있는 고기는 모두 국내산이네요

아... 마음에 들어요 

이런 착한 가격에 국내산 수제 생 돈까스라뇨!!!!!


소스는 꼭 돈가스 주문식 구매를 부탁드리네요


깔끔한 쇼케이스 동명카츠


깔끔한 쇼케이스...!!!

주문을 하면 바로 가서 튀겨주시더라구요

맛있는 냄새덕에 침샘 폭발...!!!!


당일 생산 판매원칙이라서 그런지 

적당양이 준비되어져 있는 것 같았어요 

하지만 넉넉히 준비되어 있겠죠????


맛있는 돈까스 동명카츠


떡갈비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여러가지소스 동명카츠


여기서 보이는 돈가스 소스...

저흰아이들이 먹을 기본 돈가츠소스와 

신랑과 함께 먹을 리얼 핫소스 두가지 주문했어요 


생선까스에는 타르타르!!!가 제맛이죠??

매콤달큰한 칠리소스도 당겼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여러소스가 준비되어 있어서 

돈까스와 소스만으로도 다양하게 즐길수 있을 듯 했어요 


맛잇는 돈까스 동명카츠


저희 딸 신났어요

아토피 때문에 늘 먹거리는 신경쓰지만 

큰맘 먹고사주는 수제 생돈까스!!!! 


매장 한쪽 벽에는 긴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구요


금호동동명카츠


반대쪽 벽에는 이렇게 둥근 테이블이 3개 정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간단히 식사도 가능 한 것으로 보여요 

동명카츠


짜잔!!!!

집에와서 열었어요 


맛있는 돈까스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서 인지 튀김 색이 !!!

노릇노릇 정말 맛있어 보여요 

안심까스와 치즈돈까스 그리고 새우튀김까지 


돈까스소스


구매했던 소스 2가지도 정말 맛있었어요 

리얼핫소스 생각보다 매콤하구요

기본 돈가츠소스는 단맛이 돌면서 짭쪼름한 맛이였어요 

저희 두딸과 재니아빠까지도 정말 잘 먹어줬구요 

저도 수고스럽지 않았지만

 알찬 저녁 식사 시간으로 두둑히 채워준 날이였어요 ㅋㅋㅋ


광주 양림동, 풍암동 봉선동 등등 여러곳이 있어요 

수고스럽지 않게 테이크아웃으로 즐기는 

맛있는 수제 생돈까스 동명카츠 

추천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네요

행복한 하루 되셔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