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맥이 생각날 때... 봉선동 먼데이오프플리즈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봉선동에 있는 센스있는 피자집 


"먼데이오프플리즈"


비가 오는 평일 저녁에 함께 모여 

선택한 곳이랍니다. 


 티맵네비게이션에 검색했을 때 

동명동에 있는 곳만 나와서 약간 당황했어요



먼데이오프플리즈


입구입니다.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외관!!!!


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후 2시부터 오전12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후12시부터 오전12시까지 

운영되고 있구요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봉선동 피자 먼데이오프플리즈


블랙 앤 화이트의 깔끔한 간판과 

외관 문 손잡이가 피자모양이예요~~!!!

디테일에도 신경을 쓴 인테리어


봉선동피자집


매장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오픈형주방이지만.....


옷걸이에 걸린 티셔츠 덕분에 그래서 인지 

피자집인가... 싶어 다시 보고 


봉선동 먼데이오프플리즈


일행들이 함께 모여 먹을 공간이 없어 보여 

또 힐끔 봤어요 ㅎㅎ



망설이다 결국 먼저 물어봤어요;;;


자리가 있는지요...


피자집테이블


입구쪽에서 가게 안쪽으로 들어가 

오른쪽을 보면 


깔끔한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요


아 맞다 ...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있었어요 

애엄마라 또 그런거 잊지 않고 보지요~~~~!!!


냉큼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판을 보지요 하하하~~~~


즐거운 선택의 순간!!!!


먼데이오프플리즈 메뉴판


여러가지 맛을 맛볼수 있는!!!!


반반피자!!!! 하와이안과 베이컨 포테이토


그리고 갈릭딥핑프라이즈 후렌치후라이까지~~~~


먼데이오프플리즈 피자


사진을 발로 찍는 

재니맘... 혼나야 겠어....


그 맛난 비주얼을 이렇게 밖에 표현을 못하네요 

반성중입니다. 


베이컨 포테이포 피자는 달큰한 맛에... 

하와이안 피자는 간간히 씹히는 파인애플의 상큼 맛에...


그리고 쫄깃한 얇은 도우가 

 여러가지 토핑들과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홈메이드 느낌의 피자 같았어요 


얇아 보이는 피자가 내심 아쉬웠던 우리는 

다 먹고 소머리 국밥까지 먹으러 가지고 했지만....


배불러요... ㅎㅎㅎㅎ


프렌치후라이


메뉴가 나왔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 사실 몇개 집어 먹고 

사진을 찍었어요 


바싹하게 씹히는 마늘 후레이크와 

갈릭딥핑소스...

촉촉한 후렌치 후라이까지... 


넘 맛있어서 싹싹 긁어 먹었다는.. 후기 입니다. 


음료도 마셨는데 


일끝난 워킹맘 배고픔에 참지 못하고 이성을 잃어 

사진찍을 사이도 없이 후르릅 했어요 



앞으로 포스팅에 조금 더 힘써 볼께욧!!!!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간 날에는 창이 다 닫혀 있고 

밖이 보이지 않아 

답답했어요 


비가 오는 가을 저녁 

밖을 보고 싶었나봐요 


하지만 메뉴가 나오는 순간 

다 잊어 버렸어요 ㅋㅋㅋㅋ


그만큼 맛집 인정입니다. 

봉선동 괜찮은 피자집

"먼데이오프플리즈"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아시겠지만....

 제돈 주고 제가 냠냠 맛나게 먹은 후기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