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수 나이 소개팅 소개팅녀 탈모 집안 가족 아버지 한창화 여자친구 여자 과거 고향 키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이혼

한정수 나이 소개팅 소개팅녀 탈모 집안 가족 아버지 한창화 여자친구 여자 과거 고향 키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이혼 

'비디오스타'에서는 남사친 여사친 특집 <썸과 쌈 사이♡>로 꾸며지는 가운데 배우 한정수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늘은 배우 한정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한정수는 1972년 11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5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신이다.

 


신체 키 186cm,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한영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전문학사, 경원대학교 경제학과를 중퇴했다.

 


1996년 남성 듀엣 데믹스로 가수 데뷔하였고 2003년 영화 '튜브'로 배우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도도엔터테인먼트이다.

 

 


한정수는 결혼한 적 없는 미혼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아빠 한창화가 있고 한정수는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며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

 


과거 그는 한 프로그램에서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로 주목을 끌기도 했는데, 1954년 스위스 월드컵에 국가대표 선수로 출전했다고 알렸다.

 


앞서 한정수가 자신의 소개팅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한정수는 "재미보다도, 나는 정말로 최근 3년 동안 나 소개팅 시켜준 곳은 방송국 밖에 없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한정수는 "방송국 말고는 나를 소개팅을 아무도 안 시켜준다"라고 밝혔고 또한 한정수는 방송을 통해 공개 소개팅만 3번을 했다고 털어 놓았다.

 


한정수는 "불쌍하니까 그래 불쌍하니까"라며 자신이 소개팅의 주인공이 된 이유에 대해 언급하며 이목을 끌기도 했으며, 이와 함께 한정수의 소개팅 경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정수는 '불타는 청춘'을 통해 곽진영과 소개팅을 하기도 했다. 또한 '동상이몽2'에서는 오지호 은보아 부부를 통해 한정수가 소개팅 상대와 만나는 모습 등이 공개되기도 했다.

 

 


한정수의 소개팅이 가장 주목을 받았던 프로그램은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로 당시 한정수는 쇼호스트가 직업인 조유경과 만남을 갖게 되며 이목을 끌었다.

 


한편, 배우 송은영이 한정수의 과거를 폭로했다.

한정수는 “은영이 옛날에 많이 놀았다”며 “은영이가 처음 ‘불청’에 나왔을 때 난 연기하는 줄 알았다. 되게 막 여자인 척하고”라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송은영은 “오빠랑은 안 놀았다. 내가 여자지 남자예요?”라고 발끈했고, 한정수는 “이 모습이야 원래”라고 말했다.

 


송은영은 “친구가 오빠(한정수)랑 같은 학교인데 좋아했다. 밀어달라고, 연결해 달라고. 그래서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그러는 무리였다”고 말했다.

 


이어 송은영은 친구와 한정수가 결국 잘 안 됐다며 “오빠가 계속 튕기고 다른 여자 만났다. 오빠 여자 그때 많았다. 걔 말고도. 나 다 불어요? 오빠 이미지 안 좋을 텐데? 저 오빠가 얘도 나 좋아하는 거 알고, 쟤도 나 좋아하는 거 아니까 즐기는 거다. 모르는 척”이라고 폭로했다.

 


한정수는 “기억이 안 난다”며 당황했고, 송은영은 “저희보다 나이가 많았다. 6살 차이면 그때는 많아 보였다. 그러고 내 친구의 선배를 사귀었다”고 쐐기를 박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