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보미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력 소속사 인스타 비키니 글래머 태권도 에이핑크 해체 재계약 패대기 시구 낚시
- 이슈/연예
- 2021. 5. 19. 22:47
반응형
윤보미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력 소속사 인스타 비키니 글래머 태권도 에이핑크 해체 재계약 패대기 시구 낚시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에서는 이덕화와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이 각각 지인을 초대해 팀 낚시 대결을 벌이는 ‘제2회 일심동체 붕친대회’가 시작된 가운데 에이핑크 윤보미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태곤의 지인 윤보미가 지난 1회에 이어 또다시 모습을 드러내 반가움을 자아냈고 이태곤은 반팔을 입은 윤보미가 추울까 겉옷을 벗어주는 등 낚시 전부터 훈훈한 케미를 발산했다.
윤보미는 1993년 8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로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5kg이고 학력은 고색초등학교, 고색중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를 졸업했다.
2011년 에이핑크 EP 앨범 'Seven Springs of Apink'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이다.
2011년 '몰라요'로 데뷔한 에이핑크는 'Mr.Chu', 'NoNoNo'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고, '1도 없어', '덤더럼(Dumhdurum)'으로 콘셉트 변화를 이루며 10년 동안 성공적인 그룹 활동을 이어왔다.
더불어 멤버 각자가 그룹을 넘어 솔로 앨범과 연기,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 활동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수 많은 걸그룹들의 '대표 롤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윤보미 인스타그램 계정은 __yoonbomi__이다.
과거 에이핑크 윤보미가 태권도 3단 유단자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우리 동네 예체능'에서 윤보미는 "태권도 3단이다. 유치원 때부터 태권도를 배워 중학교 때 동메달을 따고 그 후 한 번도 금메달을 놓친 적이 없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강호동이 "아무리 보호 장비가 있지만 태권도 하다가 다치면 활동에 지장이 있을 텐데"라고 말하며 걱정했지만 윤보미는 씩씩하게 "무대 위에서 지우지 않고 하겠다. 영광의 상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윤보미 패대기 시구가 화제였는데 잠실야구장에서 펼쳐진 2020 KBO리그 포스트시즌 LG 트윈스와 두산 베어스의 준PO 2차전에 시구자로 나섰다.
윤보미는 유광점퍼에 청바지를 입고 시구에 나섰으나 공이 바닥에 꽂히는 ‘패대기 시구’로 마무리 했다. 윤보미는 공이 마음처럼 움직이지 않자, 마운드에서 발을 동동 구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최근 에이핑크(Apink)가 재계약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당사는 최근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5인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에이핑크 손나은은 멤버들과 당사와 심도깊은 논의 끝에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가고자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협의했다"며, "아쉽게도 손나은은 당사와 함께하지 못했지만 팀에 대한 애정은 6인 모두 한결같기에, 당사는 이와 관련해 긍정적이고 협력적인 관계를 이어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반응형
'이슈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