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나이 고향 쌍수 쌍커풀 성형 수술 성형전 재수술 키 학력 유명가수전 보고싶다 기부

김범수 나이 고향 쌍수 쌍커풀 성형 수술 성형전 재수술 키 학력 유명가수전 보고싶다 기부

'유명가수전'에서는 김범수가 세 번째 유명가수로 찾아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싱어게인’ TOP4는 가창력 끝판왕 김범수의 인생 명곡을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이는데 김범수가 본인의 대표곡 ‘보고 싶다’에 얽힌 사연을 전했다.

 


'유명가수전'에서 김범수는 외모 때문에 옆모습으로 인터뷰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노래 '하루'의 영어 버전으로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차트에 진입한 김범수는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하던 시기에 옆모습으로 뉴스 인터뷰를 해 부모님이 속상해했다고 전했다. 

 

 


김범수는 1979년 1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군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양동초등학교, 양강중학교, 강서공업고등학교, 숭실대 평생교육원 실용음악전공 중퇴,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 전문학사, 중부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중부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과 석사이다.

1999년 1집 앨범 'A Promise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영엔터테인먼트이다.

 


김범수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김범수는 지난 2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쌍꺼풀 수술 이유를 밝힌 바 있다. 김범수는 지난 2013년 안검하수 교정을 위해 쌍꺼풀 재수술을 했다.

 


김범수는 "안검하수가 지독해서 쌍꺼풀 수술을 했었다. 안 자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눈을 했는데 수술이 너무 잘 된 것 같아서 빨리 보여드리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수술한 지 2주 만에 방송을 했다. 그 이후로 많은 분들이 '도가 지나치지 않냐'라고 했다. 내가 봤을 땐 괜찮았다. 도취에 빠져 있어서 나갔는데 너무 시기상조였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범수는 본인도 전환점이 없었으면 ‘싱어게인’에 출연할 수도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서 TOP4가 김범수의 인생곡을 재해석하는 시간을 갖는다. TOP4가 김범수의 인생곡 재해석을 준비하며 “곡을 고르는 것부터 어려웠다” “쉽지 않았다”라고 토로하자 김범수는 “내 노래는 나도 어렵다. 부를 때마다 이 고비만 넘기자는 심정으로 노래한다”고 밝혔다.

 


김범수는 자신의 인생곡으로 ‘보고 싶다’를 소개했는데, “이 노래가 부담스럽고 싫을 때가 있었다”고 말하며 애증의 곡에서 애정의 곡으로 바뀐 사연을 고백했다.

가수 김범수가 광고 음악 발매에 맞춰 학대피해아동에게 1억원을 기부해 화제이다.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와 함께한 광고 음악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Always on your side)를 발매했다.

광고가 처음 공개된 지난해 11월부터 포슐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정식 음원을 내 달라는 요구가 쏟아졌다.

 


결국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김범수는 음원 발매를 결정했고, 포슐라와 함께 1억 원을 기부하기로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