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나이 근황 키 몸매 결혼 남편 신랑 안성현 직업 자녀 아기 집안 아버지 성종현 고향 핑클 리즈 시절 맛남의광장 완도 톳

성유리 나이 근황 키 몸매 결혼 남편 신랑 안성현 직업 자녀 아기 집안 아버지 성종현 고향 핑클 리즈 시절 맛남의광장 완도 톳

'맛남의 광장'에서는 배우 성유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맛남의 광장'에서는 일본 수출길이 막히며 역대급 위기 상황에 놓인 완도 톳의 사연이 공개되었다.

몸에 좋은 영양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바다의 불로초'라 불리는 완도 톳이 '맛남의 광장'에 S.O.S를 보냈다.

 


원조 요정 돌이라고 불리는 아이돌 1세대 핑클의 성유리가 '맛남의 광장'을 찾아왔는데 톳을 홍보하기 위해 휴게소에서 만난 멤버들은 맛남카에 타고 있던 게스트 성유리를 보고 설레는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성유리는 1981년 3월 3일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독일연방공화국 서독 바덴뷔르템베르크 주 튀빙겐이다. 국적은 대한민국이고 본관은 창년 성씨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서울고명초등학교, 명일여자중학교, 광남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1998년 핑클 정규 1집 Blue Rain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더블에이엔터테인먼트이다.

집안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아빠 성종현(1947년생), 어머니 서복님(1952년생), 오빠가 있고 배우자인 남편 안성현과 2017년 결혼하였고 남편의 직업은 프로 골퍼이다. 자녀는 아직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안성현은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로 활약했고, 훈훈한 외모로 인기까지 있었다고 한다.

성유리와 안성현은 결혼 당시 선남선녀라는 반응이 이어졌고, 극비리에 결혼식이 이뤄졌다. 성유리는  팬카페를 통해 가족 예배로 식을 올렸고, 예식 비용 역시 기부했다고 밝혔다.

 


아버지 성종현은 1947년 11월 11일 생이고 직업은 전 대학교수이다.

학력은 튀빙겐대학교 대학원 신학 박사이다.

 

 


'맛남의 광장'에서 김희철은 "연예인 하길 잘했다"고 말하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는데 이어 김희철은 마치 찐 팬임을 인증하듯 핑클의 풀 스펠링인 'Fine Killing Liberty'를 언급하며 성유리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희철은 핑클 멤버들의 상징색을 막힘없이 나열해, 성유리와 농벤져스로부터 감탄과 함께 웃음을 자아냈다.

 


'백야식당'에서는 생톳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가 등장했는데 가장 먼저 성유리가 주인공으로 나섰고 성유리는 멤버들에게 톳 골뱅이무침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메뉴 언급에서부터 멤버들의 큰 호응을 끌어냈다.

 


농벤져스의 기대에 가득 찬 눈빛을 받으며 요리를 시작한 성유리는 예상치 못한 행동으로 순식간에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

 


재료를 능숙하게 손질하는 듯했던 성유리가 갑자기 불안한 눈빛과 함께 주머니에서 꺼내 직접 써온 꾸깃꾸깃한 톳 골뱅이무침 레시피를 컨닝했다.

 


이를 본 양세형은 성유리에게 레시피를 읽어주기 시작했고 마치 양세형의 아바타같이 그대로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