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 나이 프로필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그룹 소속사 프로듀스 학교2020 병아리하이킥 태권도 사범 이경규 규라인

김요한 나이 프로필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그룹 소속사 프로듀스 학교2020 병아리하이킥 태권도 사범 이경규 규라인

'비디오스타'에서는 위아이 김요한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비디오스타’는 다재다능 연기돌 특집 ‘이거 완전 사기캐 아냐?’로 꾸며진 가운데 김요한이 숨겨진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김요한은 첫 주연을 맡은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에서 달달한 눈빛 연기로 호평받은 바 있다.

 


이에 MC들은 김요한에게 극중에서 선보였던 눈빛 연기를 요청했는데 김요한은 순식간에 연기에 몰입해 완벽한 ‘멜로 눈빛’을 장착, MC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김요한은 1999년 9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2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1cm, 몸무게 70kg, 발사이즈 265mm,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서울휘봉초등학교, 중화중학교, 서울체육고등학교 태권도전공, 상명대학교 사회체육학 휴학 중이다.

 

 


2019년 X1 미니 1집 <비상 : QUANTUM LEAP>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위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2명(2005년생, 2007년생)이 있다.

데뷔 전 태권도 선수로 활동했던 김요한은 데뷔한 이후에도 운동선수 출신다운 탄탄한 허벅지를 유지하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비디오스타에[서 게스트들과 허벅지 씨름을 펼치며 뛰어난 허벅지 힘을 자랑했다.

 


김요한은 이경규가 아끼는 후배로 일명 ‘규라인’으로 불린다고 하는데 콩트를 잘하는 김요한의 모습에 이경규가 마음을 홀딱 뺏겨 버렸다고 한다.

 


비디오스타 MC들은 이경규가 연락을 잘 하지 않는 스타일이라며 이경규와 문자를 주고 받는 김요한을 놀라워했다.

 


이경규에게 ‘기타 배워 놔’라는 문자를 받았다는 소식에 “이경규가 음악 영화에 김요한을 출연시키려는 것 아니냐”며 기대에 찬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김요한이 남다른 센스와 아이디어로 이경규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찐경규'에서 김요한은 ‘규라인의 새로운 희망’으로 불리는 만큼 부지런하고 성실한 모습과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이경규와 ‘규라인 성골’ 이윤석을 놀라게 했다.

 


비주얼에 아이디어까지 갖춘 김요한에게 이경규는 아빠 미소를 보이며 흡족해했다.

김요한은 ‘위아이’로 3행시를 지어달라는 팬에게 “위기의 순간, 아무도 그를 빼놓고 논할 순 없다. 이경규”라고 센스를 발휘해 박수를 받았다.

 


김요한이 신규 예능 '병아리 하이킥'에 합류해 '태권도 사범님'으로 나선다.

‘병아리 하이킥’에 하하, 나태주, 김동현이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신흥 대세 스타인 김요한이 가세해 더욱 막강한 라인업을 이루게 되었다.

 


김요한은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인 ‘준비된 태권도 사범’이다. 전국체전에서 두 번이나 우승한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겨루기뿐 아니라 품새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특히 아이돌 그룹 위아이로 활동하면서, 다정한 면모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어 유소년 ‘병아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지에 관심이 쏠린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