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인 나이 고향 키 비키니 몸매 숏컷 혼혈 학력 대학교 결혼 남편 황신혜 닮은꼴 소속사 인스타 운동 탄츠플레이 줌바 최여진

정혜인 나이 고향 키 비키니 몸매 숏컷 혼혈 학력 대학교 결혼 남편 황신혜 닮은꼴 소속사 인스타 운동 탄츠플레이 줌바 최여진

'런닝맨'에 배우 정혜인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런닝맨'에서는 환상의 예능 파트너를 찾기 위한 '쿵짝 시그널 예능촌'으로 꾸며진 가운데 멤버들은 예능 파트너를 찾기 위해 '예능촌'에 입소한 남자 회원과 여자 회원으로 분해 등장했다.

 


여기에 정혜인이 여자회원으로 출격해 예능촌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전원 초면인 콘셉트인 만큼, 각자 새로운 '부캐'로 변신해 각양각색의 직업으로 매력을 어필했다.

정혜인은 1990년 9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49kg이고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다.

2007년 박효신 M/V '추억은 사랑을 닮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ZEN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2명이 있고 정혜인 인스타그램 계정은 jeonghein_이다. 정혜인은 완벽한 콧대와 입체적인 이목구비로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정혜인은 저글러스에 출연했을 때 이전과 다르게 숏컷 머리를 하고 나와 상당히 중성적인 이미지로 변했다.

 


머리 자르기 전과 후의 사진을 봤을 때 엠버나 쯔위를 많이 닮은 거 같다는 말을 듣는 것으로 보인다.

 


이후 끝까지 사랑에서는 이게 한층 심화되어 숏컷과 백금발이라는 상당히 강렬한 이미지로 중반부부터 출연했다.

 


유재석은 'IT 업계 종사자'로, 양세찬은 "최근에 갑자기 부자가 됐다"며 재력으로 어필하는가 하면, 이광수는 평소 이미지와 찰떡인 직업을 공개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송지효는 "현모양처가 꿈이고, 직업은 시크릿 하다"며 신비주의 전략을 펼쳤고, 이초희는 부동산을 운영하는 땅 부자로 변신했으며, 설인아는 '태닝숍 사장'으로 한 회원만을 공략하는 적극성을 보였다.

 


'황신혜 닮은꼴'로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정혜인은 반전 직업을 공개해 매력을 발산했다.

 


예능 파트너를 찾기 위한 치열한 신경전 속에서 적극적인 어필에도 불구하고 계속 거절당하는 회원이 발생하기도 했다. 

또 "갑자기 심장이 뛴다", "혼란스럽다"며 감당 못 할 정도로 인기 폭발한 회원까지 발생했다. 

 

 


속마음 인터뷰까지 진행해 예능촌에 재미를 더했는데 한 여자회원은 "관상이 음흉하다", "부담스럽다"며 한 남자 회원에 대한 속마음을 거침없이 내비쳐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 운동마니아로 알려진 정혜인은 “줌바, 탄츠플레이를 비롯해 여러 운동을 하는 편이다. 운동은 특별한 일이 없는 한 주 7일 다 한다. 이 중에서 다이어트 효과가 가장 높은 건 줌바. 땀이 정말 많이 난다”고 운동을 즐겨한다고 한다.

 


예전부터 애정을 표현한 탄츠플레이에 대해서는 “탄츠플레이는 나에게 운동 그 이상의 무언가다. 가르침을 주는 분야다. 나에게 20대 중반에, 남들보다 늦은 사춘기가 찾아와서 방황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때 나에게 버팀목이 되 준 운동”이라고 설명했다.

 


줌바를 함께 한다는 연예계 동료 최여진을 언급하기도 했는데 롤모델을 묻자 단박에 최여진이라는 대답을 한 정혜인은 “최여진 언니는 나보다 더 독보적인 여자 배우 캐릭터다."라고 말했다.

 

 

이어 "본인에게 이미 주어진 것이 많지만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자신을 채찍질 하는 사람이다. 인간적으로나, 배우로서의 모습으로나 모두 닮고 싶은 사람”이라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