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탈모 빔 가발 하이모 결혼 아내 부인 아파트 집 트램폴린 방방이

김광규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탈모 빔 가발 하이모 결혼 아내 부인 아파트 집 트램폴린 방방이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광규가 화사&헨리와 함께 핫플레이스 투어에 나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 일명 ‘광진이헬~’이라는 핫플레이스 원정대를 결성한 김광규, 화사, 헨리는 ‘방방’부터 ‘카.노(카 노래방)’까지 핫플레이스 완전 정복에 나섰다.

 


김광규는 1967년 12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55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67kg이고 학력은 송도상업고등학교, 부산예술대학 연극 전문학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국어국문학 학사이다.

 


1999년 영화 '닥터 K'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점프엔터테인먼트이다.

 


김광규는 현재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군장학생으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1986년에서 1991년까지 육군에서 부사관으로 5년간 복무하였다. 

 

 

1991년 육군 중사로 예편한 후 집안에 보탬이 되기 위해 1992년을 전후한 시기에 부산에서 택시운전기사 등을 하면서 1993년부터는 틈틈이 연극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연기 분야에 매료되었다.

서른 즈음 인생의 깊이에 대해 고민하며 앞날을 모색하다가 늦은 나이에 연기에 본격 입문하게 되었다. 

 


당시 부산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 교수였던 곽경택 감독과의 인연으로 1999년 영화 '닥터 K'로 데뷔하였고 영화 '친구'도 연이어 출연하여 배우로서 자리매김을 해나갔다.

 


김광규는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으로 활약하고 있는데 인싸를 꿈꾸는 김광규는 화사와 헨리가 준비한 핫플레이스 투어를 시작했다.

 


영문도 모른 채 첫번째 핫플레이스에 입성한 김광규는 어리둥절해 하면서도 만반의 준비를 했다.

 


이들이 찾은 첫번째 핫플레이스는 거대한 ‘방방’이 있는 실내 놀이터로, 김광규는 화사와 헨리를 능가하는 오뚝이 점프력을 선보이며 방방에 완벽 적응해 뜻밖의 큰 웃음을 안겼다.

 


“이런 데가 있어?”라며 방방의 재미를 제대로 경험한 김광규는 내친 김에 헨리를 따라 공중부양까지 도전했다.

 

 


그러나 방방의 즐거움도 잠시, 휴식 시간도 없이 급 발진하는 헨리의 하이텐션을 감당해내지 못한 김광규는 “그 때가 고비였어요”라며 급격히 지친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화사와 헨리는 방방에 이어 또 다른 핫플레이스인 ‘카노(카 노래방)’로 김광규를 안내한다.

 


차에서 즐기는 이색 노래방을 처음 접한 김광규는 ‘카노’의 매력에 푹 빠져 애창곡을 열창하는가 하면 ‘핫피플’인 화사와의 듀엣에 감격을 금치 못했다.

 


김광규의 탈모 전 사진이 관심을 끌었는데 `불타는 청춘`에서 자신의 탈모 전 사진을 공개했다. 김광규는 과거에는 지금의 모습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풍성한 머리를 가지고 있었다. 

 


특히 김광규는 파마를 해도 될 정도로 장발에 머리숱도 풍성해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과거 김광규 탈모빔 짤이 유행이었는데 '해피투게더4'에서 전현무는 인터넷에서 유행했던 “‘당신은 탈모빔에 맞았습니다. 30초 안에 자라나라 머리머리를 치지 않으면 사진처럼 머리가 빠집니다’”라는 내용의 짤을 소개했다.

 


그러자 김광규는 “어쩐지 내 기사에 ‘자라나라 머리머리’라는 댓글이 많았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