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나이 근황 키 몸매 골반 청바지 학교 학력 서울대 가족 집안 남자친구 전현무 결혼 나이 차이

이혜성 나이 근황 키 몸매 골반 청바지 학교 학력 서울대 가족 집안 남자친구 전현무 결혼 나이 차이

'아는 형님'에서는 프리랜서 선언 이후 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혜성이 전학생으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는 형님'에서 장예원과 이혜성은 각 방송사마다 선호하는 아나운서 스타일을 설명해 눈길을 모았다. 

 


이혜성은 "KBS는 일명 상견례 프리패스상을, MBC는 지적인 느낌을, SBS는 아이돌상을 선호한다"고 밝혔다. 

 


이에 장예원은 "이혜성은 SBS에 왔어도 잘 어울렸을 것 같다"라면서 "차은우는 어딜 가나 어울린다"라고 덧붙였다. 

 


이혜성 전 아나운서는 1992년 11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로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출신이다.

국적은 대한민국이고 학력은 안곡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서울대학교 경영학 식품영양학 학사이다.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입사하였고 이혜성은 전현무와의 열애 이후 퇴사 소식을 전해 결혼설이 나오기도 했다.

 


두 사람은 15살의 나이 차이로 화제가 됐으며 결별 없이 잘 만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혜성 키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160cm 이하로 보이며, 이혜성 골반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혜성 전 아나운서는 과거 한 축구 경기 장내 진행을 위해 등장했던 방송 중계 화면에서 글래머러스한 하반신 몸매를 드러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이혜성 전 아나운서는 흰 반팔티에 청바지를 입고, 높은 하이힐과 지나치게 골반과 허벅지가 강조되는 스키니 청바지를 입어 장소에 적절하지 않았다는 비판이 일었다.

 


이혜성은 평소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끼리 다리가 되어간다", "운동하는 돼지" 등 자신의 하체를 걱정하며, 레그프리스나 오블리끄 플랭크 등 하체 군살을 빼는 운동 영상을 다수 올리기도 했다. 

 

 


이혜성은 장예원에게 프리 선언 소감과 장단점을 질문했고 장예원은 "너무 좋다"라며 "내 선택 하에 일을 할 수 있다는 게 혜성 씨도 같이 느끼는 장점일 것 같다"고 답했다.

 


단점에 대해선 "선택을 하는 만큼, 책임감이 많아진다는 게 좀 어려운 점인 것 같다"고 꼽았고 똑같이 아나운서에서 프리랜서 선언한 이혜성도 이를 수긍했다.

 


전현무는 1977년 11월 07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학력은 명덕외국어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 사회학 학사이고 2003년 'YTN 앵커'로 입사한 뒤 KBS 34기 공개 아나운서로 입사하였고 현재는 프리선언 이후 소속사는 SM C&C이다.

 


이혜성과 전현무는 15세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계속 공개열애를 시작하였고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소속사 츧은 결혼설에 대해 "아직 결혼 계획이 없다"라는 입장을 내놓아 미정으로 밝혀졌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