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나이 고향 키 몸 근육 프로틴 비율 학력 가족 어머니 형 성형외과 소속사 결혼 아내 부인 아이 소문 인스타 집사부일체

김종국 나이 고향 키 몸 근육 프로틴 비율 학력 가족 어머니 형 성형외과 소속사 결혼 아내 부인 아이 소문 인스타 집사부일체

'집사부일체'에서는 사부 김종국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집사부일체'에서 멤버들은 사부를 만나기 위해 버스에 올랐고 버스 내부는 기내처럼 꾸며져 있었는데 멤버들은 오랜만에 여행 기분을 만끽했다.

 


바캉스 버스를 탄 양세형은 “아까 차에 있는데 재석이형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가 인사하는 거야. 설마 했는데, 런닝맨 회의 때문에 오셨다고 하더라”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에 신성록은 “지난번에도 그렇지만 이경규 등 거물들이 나오고 있다. 이번 사부도 거물급이지 않을까”라며 “나 갑자기 생각 나는 사람이 있다. MBC 연예대상이 누구지? 거물 하니깐 공중파 3사를 떠올렸다”라고 말했다.

 

 


버스 안에 함께 있던 사부 김종국이 마이크를 쥐고 기내 방송을 했고 이어 그는 "한 사부가 있어, 널 너무 사랑한"이라고 노래를 불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종국은 1976년 04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75kg이고 학력은 명학초등학교, 신성중학교, 신성고등학교, 한세대학교 예술학부 작곡과 학사,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이다.

 


1995년 터보 1집 앨범 '280km/h speed'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JK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형 조카 소야가 있다.

 


김종국은 2020 SBS 연예대상의 주인공으로,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져왔다.

 


김종국은 멤버들에게 목적지가 LA라고 말했고, 하지만 멤버들은 영혼 없는 리액션을 보여줘 웃음을 안겼다.

 

 


김종국은 "LA에 자주 간다. 아내와 아이가 있다는 소문이 있을 정도"라면서 "여행을 못 가 답답한 시청자 분들을 위해 대리만족을 시켜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사부와 멤버들이 도착한 여행지는 경기도 파주 소재의 영어 마을로 김종국은 여행을 가지 못해 답답할 시청자들을 위한 대리만족 겸 국내에서도 충분히 이국적인 감성을 즐길 수 있다는 취지를 공개하며 대반전 바캉스의 서막을 열었다.

 


‘집사부일체’에서는 강한 남자들의 자존심이 걸린 치열한 힘 대결이 펼쳐졌다.

 


예능계의 전무후무한 ‘능력자’ 김종국과 UFC 전설 ‘스턴건’ 김동현의 불타오르는 빅 매치 허벅지씨름이 펼쳐졌다. 

 


특히 김동현은 “제가 형 허벅지 눌러서 한 개로 만들어도 괜찮아요?” 등의 멘트로 김종국을 도발하며 신경전을 벌였다.

 


이어 김종국은 엄지로 입술을 눌러 극도의 아픔을 선사하는 ‘집사부일체’의 공식 벌칙을 당했음에도 불구, 아무런 통증을 느끼지 못한다며 어마어마한 정신력과 힘을 과시해 놀라게 만들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