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경아 나이 고향 키 몸매 학력 학교 소속사 결혼 남편 도정한 직업 딸 도해이 집 소파 전참시 매니저 소명

송경아 나이 고향 키 몸매 학력 학교 소속사 결혼 남편 도정한 직업 딸 도해이 집 소파 전참시 매니저 소명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모델 송경아가 매니저와 함께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모델 송경아는 매니저와 함께 화보 촬영장을 찾았다. 송경아의 매니저 소명 씨는 "이 일이 너무 재미있는 것"이라며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송경아의 매니저는 과거 송해나, 정혁을 담당했던 것으로 전해져 이목이 쏠리기도 했다.

 


송경아는 1980년 11월 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9.2cm, 발사이즈 250m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진선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홍익대학교 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과를 다녔다.

 

 


1997년 'SFAA 컬렉션 진태옥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이다.

송경아는 여전히 현역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고 송경아 인스타그램 계정은 1stsong이다.

 


송경아의 동기로는 장윤주가 있으며, 현역 한국 여자 모델 중 최고참이다.

모델계에서 성격 좋기로 유명한 그는 동기 장윤주와 함께 심한 군기 등 각종 악습을 끊어냈다고 알려지면서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

 


모델로서의 활동보다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많이 보이는데, ‘전지적 참견시점’, ‘라디오스타’, ‘나 혼자 산다’, ‘아는 형님’ 등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송경아는 방송을 통해 남편과 자녀에 대해 언급하며 이목을 끌기도 했다.

 


송경아는 지난 2012년 6살 나이 차이가 나는 재미교포 남편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고, 슬하에 딸 1명을 자녀로 두고 있다.

 


배우자인 남편 도정한은 맥주 양조 전문가라고 하며, 자녀로는 도해이(2016년생)가 있다.

 

 


남편 도정한은 재미교포로 미국 UCLA에서 정치학을 공개했으며 마이크로소프트사에 근무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현재는 수제 맥줏집을 경영하고 있다고 밝혔고 외국 사람을 만났는데 남한보다 북한의 맥주가 훨씬 맛있다고 해 자극을 받게 되면서 맥주 사업에 뛰어들게 됐다고 전했다. 

송경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건 도대체 어디서 배운 거냐”는 글을 남기며 딸과 함께한 화보 촬영 영상을 올렸다. 

 


공개한 영상에는 딸과 함께 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는 송경아의 모습이 담겨있는데 송경아의 앞으로는 송경아의 딸이 모델 엄마 못지않은 포스를 자랑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모델 송경아와 남편, 딸이 사는 용산구의 집도 화제다. 

 


송경아의 집은 10억원이 넘는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송경아가 리모델링 공사와 인테리어 작업을 직접 진행해 더 멋스러운 공간을 자랑한다고 알려졌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