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수 나이 근황 돼지농장 일용직 고향 학력 가족 부인 문윤희 딸 전원일기 일용이 사기

박은수 나이 근황 돼지농장 일용직 고향 학력 가족 부인 문윤희 딸 전원일기 일용이 사기

'전원일기'의 '일용이' 박은수가 '스타다규 마이웨이'에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은수는 '전원일기' 동료 배우 이계인과 함께 시간을 보냈고, 이계인은 "은수 형이 당시 군기 반장"이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박은수는 전원주택 분양사기 연루에 휘말려 실형을 살았던 것을 전했으며 또 그로 인해 10년째 은둔 생활을 했으며, 일거리만 있다면 어디든 가는 가장의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면서 박은수는 "다시 일어나고 싶다"고 밝혔다.

 


박은수는 1952년 10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70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학력은 중동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전문학사이고 1969년 'MBC 공채 탤런트 1기'로 데뷔하였다.

 


1975년 드라마 '신부일기'에서 택시 운전사 현장 역을 맡으며 이름을 알렸으며, 1979년에 결혼을 하였다. 이후 1980년부터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일용 역으로 맡아 2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문윤희, 자녀는 딸과 아들이 있다. 아내 문윤희의 나이와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다.

박은수가 충격적인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현장르포 특종세상'에는 '전원일기' 일용이로 알려진 배우 박은수가 출연했다.

 


박은수가 일하는 돼지 농가에 갑자기 찾아온 제작진에 박은수는 "방송이라는 것이 가꾸고 꾸미고 나오고 좋은 이야기, 예쁜 이야기도 하고 그래야 되는데 이렇게 막일을 하고 있다. 일을 해야 하니까 나중에 와라"라며 정중하게 출연 거절 의사를 밝혔다.

 


다른 날 찾아온 제작진에게 박은수는 "일하는 것 이외에는 찍을 게 없다. 거짓말할 이유도 없고 가식으로 할 이유도 없다"라며 동행 취재를 허락했다.

 

 


박은수는 강원도 돼지 농가에서 일을 하며 방송을 쉰 지 15년 정도 됐다고 밝혔다.

 


그동안 무슨 사정이 있었냐는 물음에 박은수는 "반성하고 있을 사정이 있었다. 어떻게 보면 너무 분하고 억울하다"라며 입을 열었고 박은수는 "가만히 생각하면 자업자득이다"라고 생을 돌아봤다.

 


지난 2008년 사기 혐의에 휘말렸던 박은수는 구치소에 수감되기도 했다.

 


이에 대해 박은수는 "그러고 나와서 8일인가 10일인가 있었다. 창피해서 견딜 수가 없었다. 그러던 와중에 누가 뭐 하자고 했는데 아무것도 못 한다고 했다"라고 떠올렸다.

 


박은수는 "'전원일기'로 이미지가 깨끗하고 사람들이 다 좋아했었는데 무슨 얼굴을 들고 그분들한테 나가겠냐. 내가 일부러 안 했다"라고 방송을 쉰 이유를 밝혔다.

 


박은수가 돼지농장 일을 정리한 뒤 딸과 전화 통화를 하는 모습도 공개됐는데 박은수의 딸은 "아빠 보고싶다"고 말했고, 그는 "일 빨리 끝내고 만나러 가겠다"라고 말했다.

 


이후 박은수는 "우리 아들도 있지만 딸은. 제가 잘 못해줬다. 제가 제일 사랑하는 아들 딸인데. 제가 이러고 있고 잘 못해 주니까 제일 마음에 걸린다. 아버지 모습이 이게 뭐냐"라며 결국 눈물을 보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