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키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이경화 직업 자녀 이혼 댄스 신현준 나이

김수로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키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이경화 직업 자녀 이혼 댄스 신현준 나이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김수로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안성맞춤의 도시 '경기도 안성'에서 안성의 아들 배우 김수로는 봄 입맛 돋우는 미식의 세계에 빠져들었다.

 


'안성은 한우도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며, 소고기 마니아 김수로를 매료시킨 안성 한우가 시선을 끌었다.

 


김수로는 본명 김상중, 1970년 5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52세로 고향은 경기도 안성 출신이다.

 


신체 키 185cm, 몸무게 82kg이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동국대학교 연극학, 동국대학교 대학원 석사이다.

1999년 영화 '쉬리'로 데뷔했고 소속사는 SM C&C이다.

 


김수로는 배우 겸 연출가이며,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김수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1kg 감량. 4달 반을 운동을 못 하니.... 금주도 한몫 한 듯"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편한 차림의 김수로가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앞서 김수로는 허리디스크로 인해 도수치료를 받는 등의 노력을 보였지만 지난 2월 디스크가 재발해 고통스러운 근황을 전했다.

 


이후 병원을 찾은 김수로는 허리디스크가 터졌지만 수술 없이 치료에 전념하겠다는 입장을 전한 바 있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아내 부인 이경화, 1남 1녀의 자녀를 두고 있다.

 


아내 이경화는 1976년 3월 8일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이다.

 


신체 키 166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동덕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다녔다.

1998년 'SBS 공채 탤런트 7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SM C&C이다.

 


김수로는 앞서 '미우새'에 출연해  “나는 100점 만점에 1000점짜리 사위”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수로는 “내가 아내한테는 부족할 수도 있지만, 처가에는 최고의 사위가 되려고 목표를 잡고 노력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는 장인, 장모님이 좋아하는 건 다 하고 싶은 사람이다. 따님을 잘 키주신 보답으로 뭐든지 해드리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22년 지기 신현준, 김수로의 자연인 일상이 그려졌다.

 


신현준은 김수로와 깊은 인연을 고백하며 “너를 처음 안게 1999년도다. 근데 너랑 밖에 나온 게 거의 처음이다. 어제 사실 되게 설렜다”고 고백했다.

이어 “한 번도 빼먹지 않고 새해 문자를 먼저 보냈다. 그런 건 진짜 대단한 거 같다”고 고마워했다.

 


그러자 김수로는 “매년 인사를 하는 사람이 대단한 게 아니라 인사를 하게 만드는 사람이 대단한 거다. 마음을 움직인 사람이 더 대단한 거다”고 말해 신현준을 감동하게 했다.

신현준은 1968년 10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이다.

 


신체 키 184cm, 몸무게 74kg이고 학력은 여의도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 학사이다.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HJ 필름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