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 나이 국적 키 몸매 학력 집안 가족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반려견 망고 여자친구 열애설 결혼 업글인간 광고 크리미널 마인드
'업글인간에서는 배우 다니엘 헤니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첫 방송인 '업글인간'은 어제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내가 되기 위해 크고 작은 불편함에 직접 마주하고 도전해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업글인간 MC로는 신동엽, 이민정, 김종민, 딘딘, 오마이걸 승희가 출연하며, 다니엘 헤니가 특급 게스트로 나섰다.
다니엘헤니는 본명 다니엘 필립 헤니, 1979년 11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로 고향은 미국 미시간 주 카슨 시티이고 국적은 미국이다.
신체 키 188cm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반려견 망고, 러스코가 있다. 아일랜드계 미국인 아버지, 한국계 미국인이자 대한민국 입양아 출신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이다.
2001년 패션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한국 에코글로벌그룹, 미국 DNA 모델 매니지먼트이다.
다니엘 헤니는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리즈는 물론 아마존 제작의 대형 판타지 드라마 '휠 오브 타임' 주연을 맡을 뿐만 아니라 영화 공조2:인터내셔날 촬영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글로벌 배우이다.
다니엘 헤니는 "반려견을 사고 파는 게 불편해요"라는 고백과 함께 좁은 견사에 강아지들이 가득한 번식견 농장에 방문하는 장면으로 관심을 모았다.
특히 다니엘 헤니는 국내 식용견 농장에서 구조한 골든리트리버를 입양하는 등 반려견 사랑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져있다.
반려견에 대한 인식과 반려인으로서의 스스로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도전에 진솔한 모습을 보였다.
비주얼만큼 훈훈한 마음씨로 이미 '완벽' 그 자체인 다니엘 헤니가 과연 어떤 업그레이드에 도전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글로벌 스타 다니엘 헤니의 인간적이고 소탈한 모습이 그려지며 우리 모두 함께 사는 세상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불편함에 마주한 다니엘 헤니의 도전에 많은 기대가 된다.
과거 다니엘 헤니는 여자친구에 대한 소망을 드러냈는데 “가끔 여자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활동적이며 같이 농구할 수 있는 여자가 이상형” 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어 “원래 농구를 잘하는데 '나 혼자 산다'에서는 편집 때문에 못하는 것처럼 보였다”며 투정을 부리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모델로 글로벌 배우 다니엘 헤니를 3년 연속 발탁되어 TV 커피 광고에서 계속 볼 수 있게 되었다.
광고사 관계자에 따르면, 다니엘 헤니는 진한 남성미와 부드러움 등 완벽한 매력 밸런스를 자랑하며, 상황에 따라 180도 색다른 이미지를 발산하는 배우로, 핫브루의 풍부함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느낄 수 있는 조지아 크래프트의 커피 밸런스를 보여주기에는 최적의 모델이라고 한다.
'이슈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