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주 나이 키 몸매 학교 회사 직업 가족 아버지 인스타 프렌즈 김현우 재회 결혼 운 타로
- 이슈/연예
- 2021. 3. 31. 20:12
오영주 나이 키 몸매 학교 회사 직업 가족 아버지 인스타 프렌즈 김현우 재회 결혼 운 타로
'하트시그널 시즌2' 출신 방송인 오영주와 김현우가 재회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프렌즈'에서는 카페에서 만난 정재호, 이가흔 그리고 김현우의 모습으로 시작되었다.
정재호는 "형한테 얘기를 안 해줬는데 영주 오기로 했다"고 말하자 김현우는 "언제 온다는데?"라고 물어본 뒤 한동안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그러다 김현우는 "얼마 만에 보는 거냐"라는 질문에 "2년 만에 본다"고 답하고, 이내 생각이 잠긴 듯 복잡한 표정을 지었다.
이후 세 사람이 있는 카페에 오영주가 등장하였고 김현우는 다가오는 오영주를 힐끔거리며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오영주는 김현우 맞은편에 앉은 뒤 "안녕"이라고 인사를 건냈고 김현우 역시 "안녕"이라고 답하며 2년 만의 재회가 이루어졌다.
오영주는 1991년 2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고 학력은 UCLA를 졸업하였다.
2018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렸고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이고 인스타그램 계정은 yjoo_oh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이 있다.
오영주는 방송인이자 유튜버로 활약하고 있으며, 2018년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 후 많은 주목을 받았고 현재 회사 퇴사 후 유튜브 채널 개설과 함께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오영주는 과거 마이크로소프트에서 IT 업계 마케터로 일했으나 퇴사했다.
앞서 오영주와 정재호는 사주와 타로점을 보며 곧 있을 이사운과 연애운에 대한 궁금증을 알아봤다.
특히 오영주의 사주에 ‘올해 쌍가락지 낄 일이 있다’는 내용이 나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쌍가락지는 곧 결혼을 의미하는 가운데 오영주에게 올해 결혼을 전제로 한 연애운과 결혼을 논할 만큼 확실한 사람이 올 것이라고 밝혀 두 귀를 쫑긋 세우게 만들었다.
또한 타로점에서 ‘옛날에 알았던 사람이 부활하며 그 사람과 곧 만나게 된다’는 부활카드가 나와 관심이 모아졌다.
오영주는 타로점에서 이미 만난 적이 있는 아는 사람과 다시 만나게 된다는 결과를 받았다.
오영주와 정재호는 이가흔에게 연락해 '인싸 모임'을 가졌고 이때 정재호는 오영주의 타로점 결과를 박지현에게 전하며 장난스럽게 김현우를 언급했다.
과거 김현우의 식당에서 판매했던 메뉴 '가지볶음'을 반복해 얘기하자 오영주는 "나 체할 것 같다"며 부담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오영주는 "나도 모르겠다. 솔직히 말하면. 나는 지나간 인연은 안 돌아본다. 오히려 지나면 친구로 지낼 수 있을 정도로 온도 차이가 큰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이가흔은 "나는 만났던 사람 다시 만난 적 있는데 나쁘지 않았다"며 자신의 경험을 들어 이야기를 했다.
'이슈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