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나이 국적 고향 키 학력 학교 소속사 군대 몸 문신 가족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맛남의광장 해남 배추 가격

박재범 나이 국적 고향 키 학력 학교 소속사 군대 몸 문신 가족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맛남의광장 해남 배추 가격 

‘맛남의 광장’에서는 해남 배추 농가에 힘을 실어주고자 제6의 멤버로 불리는 박재범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20년 4월 농벤져스가 방문했던 전라남도 해남에서 ‘맛남의 광장’에 SOS를 요청했다.

SOS를 보낸 ‘맛남이’는 다름 아닌 해남 배추로, 작년 가을 ‘금 배추’라 불리며 높은 가격을 유지하던 배추가 ‘껌 배추’로 불리며 가격이 수직으로 하락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백종원과 김희철은 배추 농민을 만나기 위해 해남으로 떠났고 해남에 도착한 두 사람은 갈아엎어진 배추밭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현재 배추 산지 출하가가 500원이라는 농민의 말에 백종원은 “말도 안 된다. 엄청나게 싼 거지”라며 안타까워했다.

 

 


본격적인 해남 배추 농가 살리기에 나선 ‘맛남의 광장’에는 ‘맛남 가족’이라고도 불리는 파일럿 원년 멤버 박재범이 등장했다.

 


박재범은 1987년 4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국적은 미국 고향은 워싱턴주 시애틀이다.

신체 키 171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Edmonds Woodway High School, 압구정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단국대학교 경영학과 제적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박용준, 어머니 최미정, 남동생 박재한이 있다.

 


2008년 2PM 싱글 'Hottest time of the day'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AOMG, H1GHR MUSIC이다.

등장과 동시에 기존 멤버 같은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 박재범은 이내 ‘맛남의 광장’에 완벽하게 스며든 모습을 보였다.

 


숙소로 향하는 차 안에서 박재범은 농벤져스 놀리기 시작했고 박재범은 레시피 아이디어를 얘기하던 도중, 남해 편에 등장한 양세형의 실패작인 ‘시금치 크레이프’를 언급했다.

 

 


박재범은 "제가 그때 나와서 그거 먹고 한동안 안 나왔잖아요"라고 해 차 안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박재범의 멤버들 놀리기는 이후에도 계속됐는데 점심 식사를 준비하며 양세형에게 잔소리를 하는 백종원 옆에 찰싹 붙어 한소리를 더해 깐족 대장 양세형을 주눅들게 만들었다.

박재범 몸 문신에 관심이 높은데 박재범은 문신 마니아로 유명하다.

 


과거 상반신을 노출해 드러낸 박재범의 문신만 해도 목과 가슴, 왼쪽 팔 전체와 오른쪽 옆구리 등 화려하다.

 


박재범의 문신은 해를 거듭할수록 점점 늘어나고 있다. 박재범은 문신의 뜻을 밝혔는데 "항상 열심히 하겠다는 의미다"라며 "팔에 있는 문신은 미국 비보이팀 AOM, 목 뒤에 있는 문신은 우리 팬클럽 이름이다"고 고백했다.

또한 "모든 문신이 의미가 있는데 목에 있는 별만 의미가 없다. 이 문신만 그냥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