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재 나이 고향 성별 남자 여자 키 학력 직업 소속사 인스타 양예원 사건 페미 유교걸 독립만세

재재 나이 고향 성별 남자 여자 키 학력 직업 소속사 인스타 양예원 사건 페미 유교걸 독립만세 

새 예능프로그램 '독립만세'에 연반인 재재가 직장인 첫 독립기의 민낯을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재재가 출연하는 ‘독립만세’는 한 번도 혼자 살아보지 않았던 연예인이 생애 최초로 독립에 도전하는 새로운 형태의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최근 대세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너튜브계의 유재석 연반인 재재의 우왕좌왕 첫 독립기가 ‘독립만세’ 첫 회를 풍성하게 채웠다.

 


재재는 현실적인 직장인의 독립을 보여주고 싶다고 하셨고, 마침 혼자 살아보고 싶던 차에 타이밍이 맞아 출연하게 되었다"라고 출연 계기를 말했다.

 


이어 "관찰 예능은 처음이라 기대보다 걱정이 앞서는 게 사실이지만 전국의 사회초년생 혹은 직장인 분들이 보면서 조금이나마 공감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이라는 각오도 전했다.

 


특히 재재의 독립에 직장 동료는 물론 그녀와 오랜 시간 동고동락한 룸메이트마저 말을 맞춘 것처럼 걱정을 내비쳐 순탄치 않은 독립 시작을 알렸다.

 

 


연반인 재재는 본명 이은재, 1990년 9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이고 고향은 알려지지 않았다.

 


재재 성별에 대해 남자인지 여자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성별은 여성이다.

신체 키 170.5cm,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중경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사학과, 광고홍보학과 학사이다.

 


재재는 2015년 SBS 인턴으로 입사하였고 스브스뉴스 PD와 콘텐츠 기획자, 크레에이터,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2018년 SBS 정직원이 되면서 스브스뉴스 내 문명특급이라는 단독 코너를 만들어 '글로벌 신문물 전파 프로젝트'라는 신선한 주제를 내세우며 활동하다가 인기가 높아져서 결국 2019년 5월 29일에 단독 채널로 독립했다. 

 


2000년대 전성기를 가졌었던 아이돌과 작사가 안무가를 중심으로 다양한 인터뷰가 주내용인 '숨어 듣는 명곡' 이라는 콘텐츠가 인기를 얻으면서 채널이 급성장했다. 이후 많은 방송에 출연하면서 2020년대 MC계의 신예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재재는 '스탠드업'에 출연해 이효리의 '유고걸'을 패러디한 '유교걸'을 열창하며 '이게 바로 연반인 라이프'를 주제로 무대에 올랐다.

 


재재는 "삼강오륜 붕우유신 댓 걸"을 외치며 자신을 연반인이라고 소개했다. 재재는 "일반인 반, 연예인 반"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재재는 과거 양예원 사건을 직접 취재하고 인터뷰하여 스브스 뉴스로 제작한 바 있다.

기대에 부응하듯 재재는 이사 박스 싸는 일부터 헤매 웃음을 자아냈다.

 


옆에서 하나하나 세심하게 알려주는 조언에 따라 짐을 싸던 재재는 돌연 룸메이트를 위한 단독 공연까지 펼치는 등 짐 하나 싸는 것도 범상치 않은 에너지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재재가 이중 삼중으로 포장을 신경 쓸 정도로 아끼는 애착 맥주잔이 공개되었는데 재재는 특정 브랜드 맥주의 한 캔이 알맞게 딱 들어간다는 꿀팁까지 방출하면서 생활 자취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이사에는 서툴지라도 인터뷰에서만큼은 달변가인 재재의 인싸력이 폭발했는데 바로 이삿짐을 배달해주는 용달 기사님과 나란히 동승하여 독립 소감, 호구 조사 등 기사님의 혼을 쏙 뺄 정도로 인터뷰어의 기질을 발휘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