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재 나이 키 몸매 학력 학교 성격 미스코리아 미스경북 직업 정비사 회사 현대자동차 인스타 하트시그널3 임한결 결별

서민재 나이 키 몸매 학력 학교 성격 미스코리아 미스경북 직업 정비사 회사 현대자동차 인스타 하트시그널3 임한결 결별

'프렌즈'에서는 '하트시그널3'에 출연했던 서민재가 합류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연애를 벗어난 일상을 그리며 가장 반전이 있는 출연자로 방송관계자는 '서민재'를 꼽았다. 

 


이에 서민재는 "제가 평소에 뭘 하고 다녔길래 그러실까"라고 의아해하면서 저는 일상생활에서도 차분한 모습으로 잘 지냈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반전 매력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서민재는 1993년 7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이다.

 


서민재 키는 공개되지 않았고 학교 학력은 한양대학교 공학대학원 기계공학 석사이다.

 


서민재는 지난 2019년 경북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했던 모습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게 됐다.

 

 


서민재는 2018년 미스유니버시티에 참가했고, 2019년에는 미스 경북 선발대회에 출전했다. 

 


당시 서민재는 "저의 꿈은 차세대 산업 혁명을 이끌어 나가는 글로벌 하이테크놀로지 리더가 되는 것이다. 또 제가 가진 따뜻한 감성과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은 미스 경북, 그리고 미스코리아라는 자리에서 가장 빛날 수 있을 것입니다"라는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서민재 직업은 차량 엔지니어로 "대졸 공채 최초 여자 정비사로 일하고 있으며, 회사는 현대자동차의 대졸 공채로 입사해 서비스센터 지원부서에서 근무 중이며, 연봉은 공개되지 않았다.

 


서민재 인스타그램 계정은 seominjae_71이다.

또 김장미도 의외로 만났을 때 달랐던 멤버에 대해서는 서민재를 꼽았다.

 


이에 대해 김장미는 "조금 차가울 줄 알았는데 엉뚱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생 느낌이 많이 났다"라며 "이 친구하고 엄청 친해질 수 있겠구나 생각했다"라고 얘기했다.

 

 


서민재는 반전이 있는 사람에 대해  “가장 달랐던 사람은 김도균이었다. 김도균이 재미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재밌는 사람이더라”라고 덧붙였다.

 


한편 서민재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뒤 자신의 MBTI 테스트 결과를 공개하기도 했다.

 


영상 속 서민재가 받은 MBTI 유형은 ESFJ였고 ESFJ의 특성을 살펴 본 서민재는 "조금 유사한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다.

 


서민재는 "제가 MBTI 대답을 망설였던 이유가 있다. 이런 부연 설명 없이 어떤 유형이라고 말하면, 제가 어떤 행동을 했을 때 MBTI를 가지고 '얘는 이런 MBTI라서 이런 행동을 해'라는 틀에 갇히는 것을 바라지 않았다"라며 인스타그램이 아닌 영상으로 MBTI 결과를 공개한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

 


'하트시그널 시즌3' 마지막화에서 서민재는 임한결과 최종 커플 성사가 됐으나, 이후 연인이 아닌 좋은 친구로 지내기로 관계를 정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