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규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집 복식장 차 자동차 인스타 펜트하우스 주단태 비서 조비서 유병재 닮은꼴 헤어스타일

김동규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집 복식장 차 자동차 인스타 펜트하우스 주단태 비서 조비서 유병재 닮은꼴 헤어스타일

'온앤오프'에서는 '펜트하우스'에서 조비서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동규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동규가 '펜트하우스'에서의 연기 현장 ON과 특별한 OFF를 공개했는데 촬영장에 도착한 김동규는 자신에게 주어진 대사를 끊임없이 연습하며 연기 열정을 선보였다.

 


긴장감을 놓치지 않는 김동규의 열정에 엄기준이 그에게 애정 어린 1:1 연기 조언을 해주며 살뜰히 챙겨주기도 하였다.

 


두 사람은 연기 경력차가 무색할 만큼 돋보이는 선후배 브로맨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동규는 극 중 주단태(엄기준)의 충실한 비서 역으로 각종 자질구레한 뒤처리를 담당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동규는 주단태의 명령이면 바로 행동으로 옮기고, 목적을 이루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폭행과 미행을 일삼는 비열한 캐릭터를 제대로 소화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김동규는 1994년 8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65kg이고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김동규 별명은 칸쵸, 유병재이고 인스타그램 계정은 kdkiioii이다.

 


김동규는 남다른 끼로 중학교 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키우며 연기를 배웠고, 연극 무대와 독립 영화들을 통해 차곡차곡 연기력을 쌓았다.

김동규는 연극과 드라마 ‘리턴’, ‘황후의 품격’, ‘아무도 모른다’ 등에 출연하며 내공을 쌓았다.

 


김동규의 OFF에서도 계속되는 연기 열정을 입증했다. 복싱을 배운다는 김동규는 "실제로는 맞거나 때려본 경험이 없어 역할에 도움이 될 것 같아 시작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뿐만아니라 '조비서' 액션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정장 바지에 구두를 신은 채로 임한다고 해 놀라움을 샀다.

 

 


김동규는 헤어스타일 탄생비화를 밝혔는데 "실제로 감독님에게 싸울 때 머리를 미는 사람들이 있다는 제안을 했다"며 "감독님이 '머리도 밀고 수염도 밀고 해보자'라고 말씀하셨다"고 전했다.

 


특히 방송에서는 최근 SNS상에서 김동규와 닮은꼴로 화제가 됐던 방송인 유병재와의 만남이 공개되었다.

 


수염과 큰 눈 등 비슷한 외모 분위기로 온라인상에서 서로의 '도플갱어'라는 평을 받으며 특별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이 실제로 만나 라이브 방송을 하게 된 것이다.

 


어색한 기류 속에 은근히 서로를 견제하는 듯한 묘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성사된 첫 만남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유병재는 자신의 닮은 꼴로 유명한 배우 김동규와 함께 복권을 긁는 시간을 가졌다.

 


유병재는 김동규에게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신다. 둘이 닮았다는 소리를 얘기를 들으셨을텐데 처음에 닮았다는 소리를 들었을 때 기분이 어떠셨냐"고 물었고 이에 김동규는 "너무 영광스러웠다"며 "구황작물상이라는 별명도 얻었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