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아내 이은혜 나이 키 몸매 학력 직업 결혼 아들 노이안 생일 성형전 생활고 소속사

노지훈 아내 이은혜 나이 키 몸매 학력 직업 결혼 아들 노이안 생일 성형전 생활고 소속사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두 돌을 맞은 이안이를 위한 노지훈, 이은혜의 특별한 생일 이벤트가 펼쳐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셀프 두 돌 잔치를 하기로 한 노지훈과 이은혜는 아침부터 분주했는데 특히 이은혜는 케이크 토퍼부터 두 돌 의상까지 뚝딱 만들어내 제대로 금손임을 인증했다.

 


하지만 마이너스 손 노지훈은 오늘도 대형 사고를 예상했는데 노지훈이 드라이기로 열심히 쌀을 말리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노지훈은 1990년 07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6cm, 몸무게 74kg, 혈액형 AB형이고 학력은 인천부평초등학교, 천호중학교, 서울체육고등학교를 졸업했다.

2012년 미니 앨범 'The Next Big Thing'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빅대디엔터테인먼트이다.

 


노지훈은 어렸을 때부터 축구를 해 왔으나, 부모님을 이른 나이에 모두 여의게 된 후 축구를 그만두고 가수의 꿈을 키워 왔다.

 

 


2008년 KT QOOK TV의 'U스타 오디션'에서 우승한 뒤, 2009년 4월 드라마 '사랑은 아무나 하나'의 OST '사랑은 없다'를 불렀고 같은 해 11월 싱글앨범 "세상과 바꿀 너였는데"로 데뷔하였다.

이후 개인적인 사정으로 활동을 하지 않다가 2010년부터 2011년까지 MBC에서 방송된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1'에 출연하여 TOP 8의 자리에 등극했다.

 


가족관계로는 2018년 5월 19일 결혼한 3살 연상의 아내 이은혜, 아들 노이안(2018년 11월 생)이 있다.

이은혜는 1987년 06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은혜는 아기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며 주목 받고 있다.

 


이은혜는 레이싱 모델이자 아프리카TV BJ이고 본업 이외에도 게임 쪽으로 방송 활동을 활발하였던 편이다. 그 때문에 자동차나 레이싱에 별 관심이 없는 겜덕후들 사이에서도 꽤나 인지도가 있다.

 


특히 2014년에 헝그리앱TV에서 방송한 '이은혜의 몬스터 길들이기'는 비록 매우 짧은 단기성 기획이었지만 게임방송 최초로 레이싱 모델 단독 MC 체제로 진행하는 방송이었다.

 


현재 이은혜는 레이싱모델 활동을 그만 둔 상태로 내조와 육아에 집중하며 남편 노지훈과 함께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한편, 이안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노지훈의 누나들이 집으로 찾아왔고 그런 가운데 두 돌이 됐지만 여전히 말문이 트이지 않은 이안이를 걱정했다.

 


노지훈이 과거 생활고를 겪었다고 밝혔다.

 


노지훈과 이은혜는 아들 노이안 군을 데리고 제주도로 향했고, 지난해 4월 처음으로 가족여행을 떠난 장소가 제주도였다고 밝혔다.

 


특히 노지훈은 "(작년에) 사실 빚내서 왔었다"라며 고백했고, 이은혜는 "장난으로 한 말인 줄 알았다"라며 깜짝 놀랐다. 

 


이어 노지훈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그때 생각해 보면 분윳값이 정말 만만치 않더라. 막상 은혜한테 여행을 가자고 이야기를 했지만 형편이 여의치 않다 보니까 큰누나한테 30만 원 정도 빌리고 아는 형한테 20만 원 빌리고 그랬다"라며 털어놨다.

 


특히 노지훈은 "열심히 준비하던 프로젝트가 있었다. 그게 안 됐다. 힘이 쭉 빠져서 집에 들어왔는데 여보가 핸드폰을 자주 보지 않았냐. '이 여자는 계속 핸드폰만 보고 있지?' 싶었다. 알고 봤더니 초보 엄마라서 (육아 관련) 그런 글들을 찾아봤던 거다"라며 털어놨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