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나이 키 음주운전 자수 결혼 아내 부인 와이프 황경희 직업 요리 인스타

유세윤 나이 키 음주운전 자수 결혼 아내 부인 와이프 황경희 직업 요리 인스타 

‘라디오스타’는 700회 특집 ‘라스 칠순 잔치’로 꾸며진 가운데 전 MC 유세윤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년 6개월간 짧고 굵게 활약한 유세윤은 MC 기간은 짧지만 여느 MC 못지않게 큰 웃음을 안겼다.

특히 2012년 절친들이 게스트로 등장했던 방송에서 눈물을 보여 화제를 모았고, 2013년에는 연예인 최초 자수 하차로 임팩트를 남겼다.

 


유세윤은 1980년 09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1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백신중학교, 백신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극작과를 다녔다.

 


2004년 'KBS 공채 개그맨 19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엘디스토리이다. 유세윤 인스타그램 계정은 kkachi99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황경희와 2009년 결혼하였고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유세윤 아내 황경희는 4살 연상이며,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다.

 


방송에서 MC 김구라는 "요즘 유세윤에 대한 평가가 통통 튀는 이미지에서 온화한 이미지로 바뀌었다"고 말했다.

 


유세윤은 "그것 때문에 지금 최악이다. 캐릭터를 잃어버린 거다. 날 쓸 이유가 없지 않냐"고 했고, 김구라는 "붐, 양세형 등 까불이들이 많이 등장했다"고 말했다.

 


유세윤이 김구라의 열애 소식을 최근 알게 됐다고 운을 띄우자, 윤종신은 “미인이고 키가 클 거다”라고 자신했고 뜻밖의 역습을 당한 김구라는 쑥스러움을 감추고자 노력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세윤은 윤종신의 후임 MC로 개그맨 허경환을 강력 추천했다. 유세윤은 "다들 재밌었는데 저는 허경환이 그렇게 웃기더라. 제가 PD님한테 웃기다고 고정 MC로 추천했다"라고 밝혔다. 

 

 


유세윤은 “요새 밖에 나가기 쉽지 않으니까 집에만 있으니 늘어지더라. 그래서 성장하는 취미를 찾아보자는 마음에 가족들을 위해 요리를 시작했다. 적성에 맞다기보다는 아내가 요리를 잘하는 편이 아니다”고 했다.

 


이에 윤종신이 “예전에 먹어본 기억이 있다”라고 하자 규현은 “그걸 지금까지 기억한다는 건 두 가지 중 하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세윤의 요리 실력이 공개됐는데 하지만 일식덮밥 요리를 하면 일식 주방장처럼, 잔치국수 요리를 하면 한복을 입고 있는 유세윤의 사진은 요리 실력보다는 연출이 돋보였다.

유세윤의 아들 또한 연출 유전자를 물려받은 것처럼 표정 연기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세윤은 “지금 들떠있는 게 인도 카레를 인도 복장을 하고 할 생각하니 너무 설렌다”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