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령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학력 남편 박영훈 감독 직업 이혼 딸 김수현 사위 윤석민 나이 키 학력 연봉

김예령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학력 남편 박영훈 감독 직업 이혼 딸 김수현 사위 윤석민 나이 키 학력 연봉

배우 김예령이 ‘아내의 맛’을 통해 친구 같은 딸 김수현과 사위이자 전 야구 국가대표 윤석민과의 특급케미를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9년차 배테랑 여배우 김예령과 딸 김수현 그리고 사위이자 전 야구 국가대표 윤석민이 ‘아내의 맛’의 전격 합류하여 평소 공개되지 않았던 예체능 가족의 일상 속 시끌벅적하고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전한다.

김예령은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저희 가족의 소소하지만 즐거운 일상을 방송을 통해서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쁘게 봐주세요"라고 '아내의 맛' 출연 소감을 전했다.

 


김예령은 1969년 03월 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5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단국대학교 무역학과를 다녔다.

1992년 영화 '백치애인'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가족엔터테인먼트이다.

 


김예령은 2살 연상의 박영훈 감독과 결혼해 슬하에 딸 김수현을 뒀다.

2015년 이혼한 김예령은 이후로도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면서 최근에는 '여름아 부탁해', '오 마이 베이비' 등의 드라마서 활약했다.

 

 


2017년 딸 김수현이 KIA 타이거즈 출신 야구선수 윤석민과 결혼하면서 윤석민의 장모가 됐다.

 


최근에는 딸과 사위가 사는 동네로 이사한 것으로 전해진 김예령은 여전히 변치 않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재희와 커플 화보를 찍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딸 김수현은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이고 2014년 연극 '이바노프'로 연극 데뷔했고 2009년 여고괴담5의 조연을 통해 영화배우로 첫 데뷔를 했다.

현재는 전 야구 국가대표 윤석민과 2017년에 결혼 후 두 아들의 엄마가 되어, 연기 활동을 잠시 접어두고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

 


김수현 남편 윤석민은 1986년 7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고향은 경기도 구리 출신이다.

 


신체 키 184cm, 몸무게 85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구리초등학교, 인창중학교, 야탑고등학교를 졸업했다.

2005년 '기아 타이거즈'에 입단하였고 2014년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계약, 빅리그에 도전장을 내밀었지만 빅리그 마운드에 서보지 못하고 귀국했다. 

 

 


2015년 KIA 타이거즈와 4년 총액 90억원의 FA를 맺었으나 2019시즌 종료 후 현역 은퇴 선언을 하면서 프로야구 역사상 최고액 먹튀로 평가되었다.

 


윤석민은 2000년대 후반 류현진, 김광현과 함께 한국 야구의 3대 에이스로 불렸지만 잦은 어깨 부상을 이기지 못하고 만 33세라는 비교적 젊은 나이에 마운드를 떠나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뱀파이어 회춘설을 유발하는 방부제 미모의 중견 배우 김예령이 무려 20살 차이가 나는 묘령의 연하 남자와 나타나 ‘아내의 맛’ 대표 연상연하 부부인 18살 나이차의 함진 부부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김예령의 집에 등장한 연하남은 전직 야구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 겸 메이저리거 윤석민이었고, 김예령과 윤석민의 관계는 마치 커플 같은 ‘장서 관계’임이 드러나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김예령은 사위는 물론 두 명의 손주까지 둔 할머니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이어 윤석민의 진짜 배우자, 김예령의 딸인 김수현이 얼굴을 내비쳤고, 엄마 김예령에게서 물려받은 축복받은 DNA를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수현은 엄마 김예령의 냉장고 채우기부터 엄마 친구를 위한 집들이 음식까지 챙기느라 쉴 틈이 없는가 하면, 김예령은 제주도로 가는 여행 캐리어 안에 김수현의 옷을 가득 채워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딸 김수현과 사위 윤석민이 ‘화려한 돌싱’인 김예령에게 연애를 적극적으로 추천해 관심을 모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