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나이 고향 키 복근 학력 집안 아버지 어머니 소속사 군대 제대 아는형님 모창 성대모사

김민석 나이 고향 키 복근 학력 집안 아버지 어머니 소속사 군대 제대 아는형님 모창 성대모사

'아는 형님'에 배우 김민석이 전학생으로 찾아와 명품 연기력만큼이나 독특한 예능감을 뽑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민석은 예능감을 대방출했는데 그의 소름 돋는 모창과 수준급 성대모사 개인기는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출연하는 김민석은 '도시남녀의 사랑법' 관전 포인트를 설명했다.

 


김민석은 "6명이 다 다르다보니 여러 사람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다. 현실적인 부분을 많이 다뤄서 공감하면서 볼 수 있지 않나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민석은 군대 제대 이후 첫 복귀작으로 '도시남녀의 사랑법'을 선택했다.

김민석은 1990년 01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북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58~60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학사이다.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에 대해 김민석은 태어났을 때부터 부모님과 함께 살지 못하고 친할머니의 손에서 자랐다고 하며 어머니는 그를 낳고 집을 나갔고, 아버지는 일 때문에 타지에 있는 상태였다고 한다.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민석은 "어릴 적 엄마가 집을 떠나셨다. 이후 아빠가 돈을 벌러 다니셨다"고 말했다.

그는 "부모님의 빈자리를 할머니가 대신 채워주셨다"며 할머니를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8월 김민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화보를 공개한 바 있는데 군 전역 후 선보인 화보가 눈길을 끈다.

김민석은 식스팩이 선명하게 드러난 복근으로 뭇여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복근 만드는데 얼마나 걸렸어요?”라는 질문에 김민석은 “31년이요...”라며 댓글로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김민석이 '복면가왕'에 출연해 노래 실력을 뽐내며 관심을 받았는데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한 이유가 눈길을 끌었다.

 


김민석은 2011년 방송된 Mnet '슈퍼스타K3'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비쳤지만 이후 가수가 아닌 배우로 데뷔했다. 

 


이에 대해 김민석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제가 어릴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했으면 모르겠는데 저는 사회 생활을 경험한 상태에서 시작하려니 저와는 잘 안 맞더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그러던 와중에 '닥치고 꽃미남 밴드'라는 작품을 만나 연기를 시작했다"며 "연기를 하는데 '살면서 이렇게 재밌는 일이 있을까' 싶었다. 촬영 끝나고 회사로 돌아왔는데 춤이든 노래든 다 의욕이 떨어졌다"며 배우로 전향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복면가왕' 출연 당시 김민석은 '태양의 후예'로 출연해 2라운드까지 올라가며 극찬을 받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