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전유진 나이 고향 키 학력 학교 가족 부모님 엄마 아빠 동생 집안 소속사 인스타 팬카페 편애중계 우승

미스트롯2 전유진 나이 고향 키 학력 학교 가족 부모님 엄마 아빠 동생 집안 소속사 인스타 팬카페 편애중계 우승

'미스트롯2'에 전유진이 중고등부 마지막 참가자로 무대에 등장해 관신이 높아지고 있다.

 


전유진의 등장에 마스터석이 술렁대자 신지는 "진성 선배님이 알 정도면 말 다 했다"라고 말했다.

 


전유진이 등장하자 대기실에서도 칭찬이 이어졌고 장윤정은 "얘는 실수만 안 하면 뭐"라며 전유진의 실력을 인증했다.

전유진은 "저는 '미스트롯'이 씨를 뿌리고 '미스터트롯'이 물을 줘서 키운 트로트 꿈나무 포항 동해중학교 2학년 2반 전유진"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전유진의 소개에 장민호는 "어쩜 말을 저렇게 잘해"라고 감탄했고, 전유진보다 한 살 어린 정동원은 "짜왔어요 머리에"라고 말했다.

 


전유진은 2006년 10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15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시 출신이다.

 

 


전유진 키 163cm 몸무게 비공개,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동해중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20년 3월 14일  사랑..하시렵니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없으며, 전유진 인스타그램 계정은 1010_y_jin이다.

 


가족관계로는 할머니, 부모님 아버지 아빠 어머니 엄마 여동생 동생이 있다.

올해 15세인 전유진은 현역을 비롯한 많은 참가자들의 라이벌로 꼽혔다.

 


장윤정은 "전유진 양이 다른 방송사 트롯 오디션을 다 도장 깨기 하고 여기 온 거다 지금. 나가서 어설프게 탈락하거나 한 적이 한 번도 없는 친구"라며 "엄청 잘한다"라고 강조했다.

 


전유진은 앞서 KBS2 '노래가 좋아' 특집 '트로트가 좋아'에 출연, 1회 우승 및 결선 최종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고 또한 MBC '편애중계'에 출연해 신동대전 우승, 왕중왕전 최종 준우승을 차지했다.

 


전유진은 벌써부터 4천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팬카페까지 만들어지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전유진은 금잔디의 '서울가 살자'를 선곡해 진심어린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전유진의 무대에 박선주는 "정말 잘한다"라고 감탄했고, 신지는 "시작에서 끝났다. 저 친구는"이라고 극찬하며 실력을 인정했다.

전유진은 이미 어른보다 더 뛰어난 실력으로 정평이 나있는 바, 순수한 외모에 진한 서정성이 담긴 가창력으로 인정받은 전유진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전유진은 2019년 혜성처럼 떠오른 트로트 샛별로 노래를 따로 배운 적이 없고, 노래를 부른 기간이 얼마 되지 않았으나 압도적인 무대를 통해서 천재성을 보여주고 있다.

 


전유진은 초등학교 4학년 때 민요를 배운 적이 있다고 하며 과거 학교에서 댄스동아리 활동을 하였다고 한다.

 


2019년 미스트롯1의 송가인을 보고 매력을 느껴 따라한 것이 트로트를 시작한 계기라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