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민 나이 고향 몸무게 핑거루트 다이어트 결혼 남편 도성수 직업 이혼 딸 도로시 도로라 가족 어머니 치매 소속사 신박한정리 집 아파트

홍지민 나이 고향 몸무게 핑거루트 다이어트 결혼 남편 도성수 직업 이혼 딸 도로시 도로라 가족 어머니 치매 소속사 신박한정리 집 아파트 

'신박한 정리'에 출연을 알린 홍지민이 자신의 다이어트 근황과 함께 남편을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박한 정리'에서는 배우 홍지민이 출연해 32kg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과 함께 집 다이어트까지 선언하는 모습을 보였다.

 


홍지민은 살을 뺐는데 우리집 다이어틑를 시켜야겠고 덜어낼 지방이 많다고 말하며 드레스, 구두, 식자재, 취미로 쌓인 집안 정리에 나섰다.

 


최대치로 집 안에 쌓여있는 짐들에 홍지민은 "못할 것 없지! 정리"라고 말하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홍지민은 1973년 06월 28일 생으로 올해 난이 48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는 60kg대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마산제일여자고등학교, 창원문성대학 유아교육과 전문학사,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전문학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불어불문학과 학사,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이다.

 

 


1994년 연극배우 첫 데뷔하였고 1996년 뮤지컬 배우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제이에스레코드이다.

 


홍지민은 최근 기존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계약을 마무리 짓고, 신생 음반기획 매니지먼트사인 제이에스(JS)레코드와 전속계약을 맺엇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홍창식, 어머니, 언니2명, 2006년 결혼한 남편 도성수(1972년생), 딸 도로시(2015년생), 도로라(2017년생)가 있다.

 


최근 홍지민이 친정어머니의 치매 투병을 고백했는데 '엄지의 제왕'에서 홍지민은 "엄마가 치매 초기 판정을 받으셨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가족력 때문에 나나 언니도 치매에 걸리지 않을까 걱정이 많이 된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안겼다.

 


홍지민 남편 도성수는 나이 1살 연상이며 직업 사업가로, 홍지민과 도성수는 2006년 살사바에서 만났다고 한다.

 


이후 3개월 만에 상견례를 하고 열애한지 7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알려졌고 이후 약 9년 만에 소중한 아이를 얻으며 슬하에 자녀 두 딸을 두고 있다.

 


홍지민은 과거 이혼의 위기가 있었으나 이혼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여 부부관계가 회복되었다고 한다.

 

 


홍지민은 근황에 대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모든 공연이 줄줄이 취소되었다고 하며, 이로 인해 데뷔 이후 가장 한가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한다.

 


게다가 음식점을 운영하는 남편까지 큰 타격을 입은 상황이라고 하며, 그렇다보니 의지와 상관없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났다고 한다.

핑거루트는 홍지민 다이어트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핑거루트는 다이어트, 피부미용, 항염 작용, 항암 작용, 근육 생성, 혈액 순환 등의 효능을 가지고 있다.

섭취방법으로는 분말 같은 경우 그대로 넣어 차로 마시는 방법이 가장 흔한 먹는 법이며 샐러드나 나물 요리와 함께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핑거루트의 하루 섭취 적정량은 44g이며 핑거루트 분말은 하루 3~4g을 권장하고 있다. 한꺼번에 과다 섭취하면 복통 및 설사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하루 섭취 적정량을 지켜 먹는 것이 좋다.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홍지민은 딸 출산 후 32kg을 감량해, 몸무게가 92kg에서 60kg으로 바뀌었다고 고백했는데 다만 코로나19로 인해 집에만 있다보니 4~5kg가 다시 늘었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