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경 나이 고향 키 몸매 과거사진 학력 신박한정리 집 아파트 위치 결혼 소속사 인스타 전남친 고지용

이수경 나이 고향 키 몸매 과거사진 학력 신박한정리 집 아파트 위치 결혼 소속사 인스타 전남친 고지용 

‘신박한 정리’에서는 이수경의 집정리가 진행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나래는 “자신만의 세계가 확고한 당찬 싱글여성이다”고 이수경을 소개했다.

 


공개된 이수경의 집은 포인트 색깔로 포인트를 준 센스 있는 인테리어에 각종 피규어, 와인 셀러 등이 감탄을 자아냈다.

 


하지만 운동기구가 거실에 나와 있고, 옷걸이가 잔뜩 쌓여 있으며 유통기한만 뜯겨있는 식료품 정리가 보는 이들을 의아하게 만들었고 또 용도를 알 수 없는 물건이 쌓여 있는 방 역시 존재했다. 

 


방송에서 ‘최악의 공간배치 수경 하우스’ 자막으로 이수경의 집 상황을 설명했고, 이수경은 “어떻게 바꿔야 할지 모르겠다”고 난감해 했다.

 

 


박나래는 “공간 재배치의 끝판왕을 보여주겠다고 한다”고 정리 의욕을 드러냈다.

 


이수경은 탤런트, 영화배우이고 1982년 03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서울면북초등학교, 봉화중학교, 혜원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이다.

 


2003년 CF '화이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없는 것으로 전해진다. 이수경 인스타그램 계정은 sookyung.yi 이다.

이수경은 현재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다.

 


학창 시절에는 뚱뚱했으나 다이어트를 열심히 해서 지금의 몸매로 탈바꿈했다고 하며 이로 인해 학창 시절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신인 시절 아시아나항공과 레쓰비 등의 광고로 주목을 받기도 하였는데 대표적인 작품은 조승우, 유해진, 김혜수 주연의 영화 타짜에서 고니의 연인으로 등장하는 '화란'으로 유명하다.

 

 


이수경 전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도 높은데 지난 2008년 8월 MBC 종영 프로그램 ‘놀러와’에 출연한 가수 은지원이 같은 멤버 고지용의 근황이 궁금하다고 말했고 방송이 끝난 후 고지용에 대해 관심이 쏠렸다.

 


자연스레 과거 열애설이 났던 고지용과 배우 이수경의 사진이 주목받기 시작했다. 지난 2006년 배우 이수경은 한 매체와 인터뷰를 진행하며 고지용을 언급했던 사실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수경은 지난 2006년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고지용과의 다정한 모습에 대해 과거 연인 사이였다고 고백한 바 있다.

 


당시 그녀는 “내가 여러 가지로 힘들 때 그를 무척 좋아했다”며 “정말 사랑한 남자이고, 후회는 없다”고 표현해 크게 이슈가 되었다.

 


그 인터뷰에서 고지용과 교제를 2004년 10월 종영한  kbs 2tv 청춘 드라마 ‘알게 될 거야’의 출연 직후 시작했으며, 헤어진 시기는 2006년 7월 전에 연인관계를 정리했다고 밝혔다.

이후 2016년도에도 이수경이 연하의 일반인 회사원 남자친구와 교제 중임을 전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