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덕환 나이 키 학력 여자친구 결혼 예비신구 아내 전수린 직업 나이차이 인스타

류덕환 나이 키 학력 여자친구 결혼 예비신구 아내 전수린 직업 나이차이 인스타

2021년 결혼식을 올리는 배우 류덕환의 예비신부가 유명 쇼핑몰 모델 겸 CEO 전수린으로 밝혀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류덕환은 최근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 당시 그는 "부끄럽지만 제가 7년 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됐다"면서 "10월 예식을 정하고 준비했으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내년으로 식을 미루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짧지 않은 연애를 통해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확신을 갖게 되었고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부디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덕환의 소속사 측은 예비신부에 대해 "7년 동안 연애한 일반인 연인"이라고만 전했으나, 한 매체의 보도로 예비신부가 전수린이라는 사실이 알려지게 됐다.

 

 


류덕환은 1987년 06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경기도 안양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52kg이고 학력은 신성중학교, 신성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연출 전공했다.

1992년 MBC 'TV유치원 뽀뽀뽀'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씨엘엔컴퍼니이다.

 


류덕환은 데뷔한 이후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 OCN '신의 퀴즈'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단편영화 연출작 '내 아내가 살이 쪘다'를 선보였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정옥용, 누나 류정애, 2021년 결혼예정인 배우자 전수린(32세)이 있다.

 


류덕환의 예비신부인 전수린은 유명 쇼핑몰 프롬비기닝의 모델로 활동해왔으며, 최근 패션 잡화 브랜드 미닛뮤트의 CEO이자 디렉터로도 활약하고 있다.

 

 


전수린은 수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였으나 최근 "일에 집중하고 싶다"며 SNS 활동을 정리한 바 있다.

 


전수린은 1989년 생으로 류덕환과는 2살 차이가 난다.

과거 전수린은 인스타그램에서 배우 이선빈, 하연수, 차정원, 박환희 등과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다.

 


또 배우 차정원이 출연하던 패션N `팔로우미`에 차정원의 친구로 출연해 화장법과 사진 찍는 법을 소개했다. 

전수린은 배우 손수현과도 남다른 친분이 있었다.

 


손수현은 지난 2017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수린의 쇼룸에 방문한 모습을 보였다.

그녀는 전수린과 쇼룸을 찍은 사진을 올리며 "수린이의 또 한 걸음을 축하해줄 수 있음에 기쁘고 날씨도 좋다"며 애정 남긴 글을 남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