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라 김지현 나이 고향 키 학력 결혼 건물주 남편 홍성덕 직업 재혼 아들 홍한주 시험관 썸머타임 건강면세점

룰라 김지현 나이 고향 키 학력 결혼 건물주 남편 홍성덕 직업 재혼 아들 홍한주 시험관 썸머타임 건강면세점 

건강면세점에 엉덩이를 들썩들썩하게 하는 주인공인 룰라의 김지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원조 섹시 디바 가수 김지현과 남편 홍성덕 부부가 건강면세점에 출연했고 집에서 일어나자마자 체중계를 찾았다.

 


김지현은 물만 먹어도 몸무게가 늘어난다고 말했고 가족력 걱정에 꼼꼼한 식단관리를 하는데 고기보다는 생선을 먹으려고 관리를 하고 있다.

 


김지현은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영화배우로 룰라에서 메인보컬을 맡았다.

김지현은 1972년 8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45kg이상,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명지대학교 연극영화학, 동국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 예술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남편 홍성덕(1974년생)은 2016년 결혼을 하였고 남편은 재혼이다. 김지현 남편은 2년 연하이며, 직업은 사업가라고 한다. 자녀는 남편 전처 소생의 자녀 2명이 있다.

 


1994년 룰라 정규 1집 〈Roots of Reggae〉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배드보스컴퍼니이다.​

 

 


2017년 당시 방송을 통해 채리나와 산전검사를 받았는데, 자연임신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판정을 받았음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샀다.

 


결혼 4년차가 된 2019년에는 2세를 가지는데 전념할 계획으로 5번째 시험관 시술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2020년 1월 31일에 아들 홍한주는 공부가 머니를 통해 공개가 되었으며, 김지현 집 위치는 경기도 용인이라고 한다.

 


2020년 초 남편 홍성덕이 건물 두 채를 보유한 건물주인 것이 알려지며 세간의 화제가 된 바 있다.

'아빠본색'에서 김지현은 남편 홍성덕과 함께 한 프로그램에 단역 연기자로 출연한 바 있다.

 


'아빠본색'에서 김지현은 과거 연기를 했던 사실을 인정하였고 이 과정에서 김지현은 "(남편 홍성덕도) 옛날에 연기를 했었다. 잠깐 했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김지현은 "예전에 '가을동화'에 남편이 잠깐 나왔었다"라며 남편 홍성덕이 출연한 장면을 휴대전화로 보여주기도 했다.

 

 


김지현은 영화 썸머타임으로도 화제가 되었는데 과거 강심장에 출연해 영화 '썸머타임' 출연과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강심장’에 출연한 김지현은 '썸머타임' 출연계기를 묻는 질문에 "속았어요 조금"이라고 울먹이 듯 말문을 열었다.

 


당시 제작사 측은 김지현에게 ‘썸머타임’이 '베니스영화제' 출품작이라고 소개했고 영화제에 대한 꿈이 있었던 김지연은 작품성을 보고 출연했다고 한다.

 


이에 김지현은 "노출이 있겠지만 작품성 있는 영화는 오래 남을거라고 생각해서 출연을 결정했는데 베니스 영화제는 문턱에도 가보지 못했다"며 이상과 달랐던 현실을 설명하면서 우여곡절 끝에 열린 시사회에서도 난감했던 사연들을 털어놨다.

 


그녀는 “친했던 동료들이 나보다 더 부끄러워했다”라고 설명했고 이에 고영욱은 “의자 밑에 숨고 싶었다”라며 그때의 민망했던 심정을 토로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