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콜센타 박남정 나이 고향 키 학력 결혼 아내 허은주 딸 박시은 나이 스테이씨

사랑의콜센타 박남정 나이 고향 키 학력 결혼 아내 허은주 딸 박시은 나이 스테이씨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하이틴6 최성수-이상우-정수라-박미경-박남정-김승진과 학창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80년대 하이틴 스타’ 특집을 선보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TOP6와 하이틴6가 ‘80년대 하이틴 스타 특집’에 돌입, 치열한 승부와 흥 폭발 무대를 넘나드는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친다.

 


무엇보다 TOP6는 ‘80년대 하이틴 스타 특집’을 맞이해 그때 그 시절로 과거 여행을 떠난 듯 빨간 목폴라부터 뿔테, 땡땡이 손수건까지 80년대 아이템을 장착한, ‘청청 패션’을 완벽 재현했다. 

 


특히 임영웅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청청 패션’을 찰떡 소화하는 능력으로 청춘영화 주인공 느낌을 물씬 풍기면서 시선을 집중시켰다.

 


‘80년대 하이틴 스타 특집’에는 80년대 대한민국을 주름잡았던 하이틴 스타들 최성수, 이상우, 정수라, 박미경, 박남정, 김승진이 스튜디오에 전격 방문해 TOP6와 치열한 대결에 나섰다.

 

 


80년대를 뒤흔들어 놓았던 댄싱머신 박남정과 떠오르는 댄스 신동 정동원이 즉석 댄스 배틀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박남정은 TOP6를 기선제압하기 위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감탄을 이끌어냈고, 이에 질세라 정동원도 절도 있는 각기부터 박남정의 춤을 응용한 동작으로 맞대응했다.

가수 박남정은 1966년 04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5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 52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화곡중학교, 상문고등학교, 성결대학교 신학과를 중퇴했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허은주, 딸 박시은, 딸 박시우가 있다.

 


박남정은 지난 1999년 부인 허은주씨와 결혼해 딸 박시은과 박시우양을 얻었다. 앞서 박남정 딸 박시은은 걸그룹 멤버로 데뷔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박남정 딸 박시은은 2001년 생으로 올해 나이 20세이고 과거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유자식 상팔자'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렸고 아버지 박남정을 잇는 스타성을 연보였다.

 

 


1988년 '1집 앨범 아 바람이여'로 데뷔하였고 그해 최고댄스 가수상을 수상했다.

같은 해 11월에는 2집 음반 수록곡 《널 그리며》, 《사랑의 불시착》이 연달아 빅히트를 하며 1989년 10대 가수상을 수상. 1980년대 후반 인기 스타로써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다.

 


MBC 라디오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에는 박남정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당시 방송에서 박남정은 전성기 시절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 "공복 유산소 운동을 한다"라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아침에 일어나면 물도 안 마시고 밖으로 나와 산책로를 뛰고 땀을 많이 흘리는 게 비법"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박남정 딸 박시은은 걸그룹 멤버로 데뷔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지난 8일 하이업(HIGH-UP)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하이업걸즈(가칭)가 올 하반기 론칭될 예정”이라며 “첫 확정 멤버는 배우 박시은”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시은은 배우가 아닌 가수로도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친구다. 앞으로 블랙아이드필승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이룰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