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나이 결혼 와이프 아내 부인 은보아 나이차이 직업 집 아파트 엄마 집안 빌딩 재산 재벌 딸 오서흔 아들 오주왕

오지호 나이 결혼 와이프 아내 부인 은보아 나이차이 직업 집 아파트 엄마 집안 빌딩 재산 재벌 딸 오서흔 아들 오주왕 

‘동상이몽2’에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새로운 부부로 합류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오지호와 아내 은보아가 새롭게 운명 부부로 합류한 모습이 방송되었다.

 


오지호는 아내 은보아에 대해 "아내는 대장부 같은 성격이 있으시다. 기가 좀 세고 책임감이 강하다. 뭔가 믿음직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럽기도 하다"고 칭찬했다. 

 


이에 은보아는 잠시 뜸을 들이면서 "자상한 아빠다. 자상하고, 자상하고.."라며서 같은 말을 계속해서 오지호를 당황케 했다.

 


이에 MC 김구라는 "아이 키우고 그러다가 남편 장점을 물으면 대답하기 쉽지 않을 것"이라며 공감을 표했고 이에 송창도 "제 아내도 그렇다"고 거들었다. 

 

 


오지호는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지인 소개로 가볍게 만나기로 했는데, 약속에 못 나왔다. 일주일 후에 미안하다면서 연락이 왔다. 처음 보자마자 연락처 받고, 만나서 사귀다가 결혼까지 해야겠다는 이런저런 생각이 많았다"고 아내에 대한 애정을 뽐냈다. 

 


특히 은보아는 조각 미남인 남편 오지호에 대해 “제 이상형은 아니었다”라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오지호는 1976년 4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 출신이다.

신체 키 185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대성고등학교, 안양과학대학 공업경영학과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2014년에 결혼한 아내 은보아(42세), 딸 오서흔(2015년생), 아들 오주왕(2018년생)이 있다.

1998년 CF '카페라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이엘라이즈이다.

 


오지호와 3살 나이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진 아내 은보아의 직업은 의류업계 종사자로 알려져 있다. 은보아의 집안도 상당한 자산가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과거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홍석천은 오지호와 아내가 결혼 전 자신의 식당을 자주 찾았었다고 말했다.

 


당시 홍석천은 오지호의 와이프가 이태원에서 러시아 쪽과 함께 의류 사업을 크게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같은 방송에 출연했던 오지호는 '재벌 집안 아내' 소문에 대해 "그런 것 때문에 재벌 사위라는 이야기를 듣지만, 그렇게까지는 아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오지호가 아침밥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고 밝혔다.

 


오지호는 아침 식사를 하지 않는 아내를 자게 두고 자연스럽게 아침에 홀로 일어나 아침 식사를 했다. 그는 "결혼 후 7년째 홀로 아침을 먹고 있다"라며 "따로 협의를 한 건 아니다. 저는 결혼하면 아내가 아침에 7첩반상을 차려줄 줄 알았다. 하지만 첫날에 기다렸는데 안 일어나더라. 그렇게 혼자 먹게 됐다. 가끔 일어나서 제가 먹는 걸 봐도 그냥 지나친다"고 말했다.

 


오지호의 집이 위치한 동네와 아파트 여부 등에 대해서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지만 밝혀진 바 없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