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세원 나이 고향 키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오렌지 라라 신라라 국적 직업 자녀 군대 박찬호 조교

고세원 나이 고향 키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오렌지 라라 신라라 국적 직업 자녀 군대 박찬호 조교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일일 드라마계의 BTS', '실장님 전문 배우' 고세원과 함께 강원도 철원의 맛을 따라 떠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고세원은 자신을 알아보는 팬의 인사에 화답하며 "얼마 전에 드라마가 끝났는데 거기서 이름이 강태인이었다"고 밝혔다.

 


허영만이 "주부들이 참 좋아하실 것 같다"고 하자, 고세원은 "밥 먹으러 갈 때 식당에 가면 뭐 하나라도 더 챙겨주시고 좋아해주셔서 요즘 정말 맛있게 밥을 먹고 있다"며 웃어보였다.

 


고세원은 탤런트, 뮤지컬배우이고 1977년 12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2cm, 몸무게 74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구룡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1988년 'KBS 공채 탤런트 19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프이 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아내 부인 신라라가 있다.

 


고세원 아내 라라는 신라라이고 1983년 08월 0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숙명여자대학교 영문학과, 홍익대학교 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 박사이다.

 


2007년 1집 앨범 'Private'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오렌지시티이다.

고세원은 영화와 드라마 중에 어느 쪽이 편하냐는 질문에 “다 편하지 않다. 다 힘들다”고 털어놨다. 

 


이어 드라마 출연 비화를 공개했다. 고세원은 “예전에 앞으로 찍을 드라마가 3개월 후에 캐스팅됐다. 다른 드라마 작가님이 ‘함께 하자’고 해서 두 달 후부터 다른 촬영을 해야 된다고 했더니 ‘죽여줄게’라고 해서 ‘그럼 그때 죽고 나중에 찍으면 되겠다’고 하고 들어갔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고세원은 “그런데 죽어야 하는데 안죽더라. 머리를 부딪쳐서 입원하고 그랬는데 살아나서 탈출하고 머리 붕대감고도 안죽더라. 7월에 죽어야 하는데 10월까지 안죽고 찍었던 적이 있다”고 좌충우돌 일일드라마 촬영 비화를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고세원은 식당에 가면 드라마를 보신 분들이 알아보기도 한다며 “밥 먹을 때 식당가면 뭐 하나라도 더 챙겨주시고 좋아해주셔서 그런 분위기에 전 정말 그런 분위기에 정말 맛있게 밥을 먹고 있다”고 털어놨다.

 


​군생활 비화도 대방출했는데 고세원은 군생활에 대해 신병 교육대 조교였다며 “제가 조교 시절에 굉장히 유명한 분이 저한테 훈련을 받은 적이 있다. 당시 메이저리거 박찬호 선수였다”고 박찬호와의 일화를 공개했다. 

 


고세원은 “당시 박찬호 선수를 전담해서 데리고 다니라는 지시를 받았다. 제가 따로 박찬호 선수를 관리했다. 다른 훈련병들이랑 똑같이 청소 등 일을 시키고 있다가 한 2주차 정도 지났을 때 둘이서 가다가 ‘박찬호 훈련병’이라고 불렀다. 이어 박찬호 훈련병에게 ‘둘이 있을 땐 형이라고 할게요’라고 말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고세원은 “저 역시 당시 박찬호 선수의 팬이었던 거다”며 숨기지 못했던 팬심 일화를 고백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