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머니 고지용 나이 결혼 아내 부인 허양임 직업 의사 아들 승재 고승재 집 빌라 위치 가격

공부가머니 고지용 나이 결혼 아내 부인 허양임 직업 의사 아들 승재 고승재 집 빌라 위치 가격

​'공부가 머니?'에서는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과 허양임 부부가 아들 승재의 교육 고민을 털어놓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고지용은 2013년 미모의 의사 허양임과 결혼하였고 이듬해 엄마 아빠의 지성과 미모를 쏙 빼닮은 아들 승재를 낳았다.

 


어느새 폭풍 성장한 고지용 아들 승재는 내년에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데 뛰어난 영어 실력은 물론, 남다른 곤충 사랑, 상상력과 호기심까지 풍부한 승재의 모습에 이목이 쏠린다.

고지용은 1980년 7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이고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출신이다.

 


고지용 키 180cm, 몸무게 66kg이상, 혈액형 O형이고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용강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1997년 젝스키스 정규 1집 학원별곡으로 데뷔하였고 유아 키즈 브랜드 브라키오 대표이다.

 


가족관계로는 2013년 결혼한 아내 허양임, 2014년 생인 아들 고승재가 있다.

허양임은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이고 고지용과 동갑이다.

 


학력은 명덕외국어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의학 학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가정의학 석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예방의학 박사이다.

 

 


허양임 직업은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응급의학과 가정의학과 부교수이다.

 


현직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교수이며 서울백병원 의사이며, 또한 의사 겸 교수로도 활동하면서 의학, 건강정보 관련 방송에 미녀 의사로 자주 출연한 이력도 가지고 있다.

2017년 1월 남편 고지용이 출연 중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도 잠깐씩 등장하기도 했다.

 


​방송에서 고지용은 가족을 위해 프렌치토스트 만들기에 도전한다. 제법 그럴싸하게 완성된 토스트는 승재에게 엄지 척을 받는다.

하지만 워낙 입이 짧은 승재는 이내 먹는 둥 마는 둥 했고, 이에 설득하기에 나선 엄마 허양임의 노력에 승재는 영양소를 술술 외워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든다.

 


고지용은 훌쩍 커버린 아들 승재에 "정신없이 생활을 하다 보니 어느새 커 있더라. 빨리 크는 게 아쉽다"라며 서운한 마음을 드러낸다.

 


허양임은 '공부가 머니?'를 찾아온 이유에 대해 "내년에 승재가 학교를 간다. 이것저것 준비는 하고 있는데, 저희 학교 다닐 때랑 상황도 많이 다르고, 제가 워킹맘이라 정보도 늦고"라면서 교육을 잘하고 있는지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학습 능력에 있어 뛰어난 집중력과 빠른 습득력을 가진 승재의 현재 외국어 실력은 우리나라 초등 5~6학년, 미국에서는 초등 1학년 수준이라고 한다.

 


이선희 교사는 "학교에서 봐온 집중력 좋은 아이의 자세를 가지고 있어요"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고지용 아내(부인) 허양임과의 특별한 공부법이 눈길을 끌었고 영어 공부 중 알게 된 'poison' 단어 하나에, 독이 있는 동물을 열거하며 책을 찾아 나선 승재는 동물이 서식하는 지리까지 읊었다고 한다.

​어릴 때부터 공룡과 동물에 남다른 애정을 보인 승재는 얼마 전 할머니가 사다 준 미꾸라지 13마리 키우기에 푹 빠져있다고 하는데 곤충 중에서 사마귀를 제일 좋아한다는 승재는 아빠 고지용과 함께 자연 체험학습에 나섰다.

 


​전문가들은 생명체에 호기심이 많은 나이를 지나고 있는 승재를 위해 반려동물 키우기의 장점과 반려동물에 애착과 배려심을 키울 수 있는 방법과 자연 체험학습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다.

 


교육할 때 불가피하게 된 영상 매체의 활용 수준, 학습의 도구로 활용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 등 맞춤형 솔루션을 공개한다.

고지용 집 위치는 아파트가 아닌 빌라로 보이며, 서울 서초구 방배동(서래마을)에 위치한 고급빌라라고 하는데 매매가 가격 15억원 이상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