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영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결혼 이혼 남편 윤상섭 직업 동생 박혜진 구해줘홈즈 인턴 코디 신다은 남편 임성빈 나이

박지영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결혼 이혼 남편 윤상섭 직업 동생 박혜진 구해줘홈즈 인턴 코디 신다은 남편 임성빈 나이 

‘구해줘 홈즈’ 박지영이 덕팀 코디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구해줘! 홈즈’에서는 배우 박지영과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노홍철이 14인 대가족이 머물 수 있는 보금자리 찾기에 나섰다.

 


김숙은 덕팀의 코디로 출격한 배우 박지영에게 ‘공인 중개사보다 더 공인 중개사 같은 인턴코디’로 소개했다.

 


박지영은 과거 출연한 영화에서 공인 중개사 역할을 리얼하게 연기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박지영은 “극 중 주인공에게 집을 소개하는 장면은 100% 모두 애드리브로 연기했다.”고 말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오늘은 배우 박지영에 대해 알아보자.

 


박지영은 1968년 12월 08일 생으로 올해 나이 53세로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 출신이다.

박지영 키 164cm, 몸무게 46kg이고 학력은 우석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남편 윤상섭이 있고 동생 박혜진이 있다.

 

 


남편 윤상섭은 SBS 전 프로듀서였고 TVM 최고경영자이다. 동생 박혜진은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이고 프리랜서 아나운서이다.

 


1989년 '미스 춘향 선'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프레인TPC이다.

덕팀의 코디로 출격한 박지영은 함께 출격한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과의 첫 만남에서 임서빈 소장을 ‘임서방’이라고 불러 임성빈을 당황케 했다.

 


이에 박지영은 ‘후배 신다은의 남편이라 임서방이라고 불렀다.’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본격적인 매물 보기에 앞서, 의뢰인의 사연을 분석을 박지영은 ‘부모님의 공간이지만 자녀들의 뜻을 많이 반영해야 한다. 그래야 손주들이 자주 놀러온다‘고 말했다.

 


이에 함께 출격한 노홍철은 “내가 알던 미스 춘향이 아니다. 극 현실주의자다. 유노윤호급 전투력을 갖고 있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고 한다.

박지영의 열정은 그의 준비성에서도 드러났는데 매물의 현관문을 들어서는 순간 그가 꺼낸 것은 다름 아닌 ‘개인 슬리퍼’라고 한다.

 

 


박지영이 “오늘 의상의 완성을 위해 골드 슈즈를 들고 왔다”고 말하자, 노홍철은 ‘이런 인턴코디는 처음이야’라고 말하며 그의 열정에 박수를 보냈다.

 


자칭 ‘청소마니아’라고 밝힌 박지영은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청소 팁을 제공했다.

욕실 수전의 얼룩을 발견한 그는 ‘구연산으로 닦으면 반짝반짝해 진다.’고 말하는가 하면, 주방의 화이트 싱크볼은 ‘구연산과 베이킹소다, 세제를 섞어 청소하면 된다.’며 청소에 대한 복팀의 우려를 말끔히 불식시켰다.

 


신다은은 1985년 1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다은 키 164cm, 몸무게 42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임성빈(2016년 - 현재)이 있고 2007년 KBS '드라마시티 - 명문대가 뭐길래'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이다.

 


임성빈은 1983년 4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학력은 한양대학교 건축공학 학사이고 현재 빌트바이 대표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