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준상 나이 국적 탕씨성 키 인스타 중국 화교 사랑의불시착 금은동 본명은?

탕준상 나이 국적 탕씨성 키 인스타 중국 화교 사랑의불시착 금은동 본명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한 배우 탕준상이 화제다. 

배우 탕준상은 `사랑의 불시착`에서 금은동 역을 맡았다. 

사랑의 불시착에서 귀여운 비주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 배우의 이름이 바로 탕준상인데 우리나라에 탕씨가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다.

 


탕으로 시작하는 이름은 사실 탕웨이 밖에 모르겠다.

탕준상은 배우 활동을 위한 예명이 아니라 본명이라고 한다.

탕웨이와 탕준상이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인터넷에서 탕씨를 검색해보면 한국의 성씨라고 나오는데 다만 한국의 성씨는 맞지만 본관과 시조 모두 불투명하다고 한다.

중국계 성씨로 추정되며 귀화한 것으로 보인다고 한다.

 


인구로는 2015년에 처음 확인된 성씨이며, 국내에 총 5명이 거주하고 있다고 하며, 유명인으로는 배우 탕준상이 있다고 알려졌다.

 


탕준상은 2003년 8월 13일 생으로 올해 18세이다. 탕준상의 키는 180cm인 배우 이신영과 비교해봤을 때 170cm 초반으로 보인다.

 

 


올해 나이 18세인 탕준상은 어린 나이이지만 남다른 경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이기도 하다.

물론 국적은 한국이다.  

 


7세 때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로 데뷔 후 뮤지컬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동 중이다.

2008년 CF로 데뷔해 2014년 EBS `플루토 비밀결사대`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어린 나이와는 달리 뮤지컬에서 여러 경력을 쌓았다. 

그가 출연한 대표 뮤지컬 작품으로는 `킹키부츠`, `서편제`, `레미제라블`, `빌리엘리어트`, `모차르트`, `엘리자벳`, `레 미제라블`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7년의 밤’, ’영주’, ’생일’, ’나랏말싸미’ 등에 출연했다.

배우 탕준상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5중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탕준상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모두 그리울 거예요. 5중대 포에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탕준상은 군복을 입은 양경원, 이신영, 유수빈 등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5중대 대원들과 함께 셀카를 찍고 있다.

네 사람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은 물론 훈훈한 현장 분위기가 느껴진다.

이들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장난기를 드러내거나 유쾌한 모습을 보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다정한 이들의 '현실 형제' 같은 케미가 시선을 끈다.

 


귀여운 미모에 순둥한 분위기를 지닌 탕준상은 일상에서도 '훈남' 분위기를 고스란히 풍기고 있다.

 


차분한 느낌이 인상적인 탕준상은 다양한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