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문복 전여친 폭로글 침대셀카 키 성별 사생활 여자친구 데이트폭력 논란

장문복 전여친 폭로글 침대셀카 키 성별 사생활 여자친구 데이트폭력 논란

프로듀스101 시즌2 시작하기전, 다들 "망한다"하던 프듀를 성공적으로 띄운 장문복이 있다.

슈퍼스타K 슈스케에서 "췍" 하면서 스피드 랩을 하던 장문복이 아이돌로 도전한다!라는 소식은 큰 화제가 되었죠.

1995년 생인 장문복은 엉성한 춤, 노래 랩 실력으로 데뷔조에선 탈락했으나 본인의 노력과 매력으로 그 뒤 "리미트리스"라는 그룹으로 데뷔까지 성공했었는데 그런 장문복이 최근 사생활 폭로를 당했습니다.

 

 


앞서 지난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엔 ‘장X복 여자친구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 글을 올린 A씨는 장문복과 석달 넘게 만났는데, 첫 만남 당시 성추행을 당했다는 취지로 폭로했다. 이후 성관계를 요구받아 사귀기로 하고 합의로 맺었고, 사귀는 도중 장문복이 계속 무리한 성관계를 요구했다고 밝혔다. 

또한 용돈(3만원)을 줬다며 인증 사진도 올렸고, 장문복의 휴대전화를 통해 다른 여성들과 주고 받은 문자 메시지를 몰래 확인했다며 그 사진을 찍어 공개했다. 

 


본인이 장문복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분이 판에 글을 썼는데 함께 올린 장문복과 같이 찍은 사진들을 봤을 때 거짓말은 아닌 것 같은데 현재는 폭로글을 삭제한 상태다.

 

 


장문복과 사귄 사이인지 정확하게 모르겠으나 여자분의 주장이 진실인지 거짓인지 궁금해집니다.

게시글의 원문은 삭제되었지만 대충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다.

 


"10월말부터 3달넘게 장문복과 만났다."

"내 신발끈 풀렸다고 말하며 내 등에 손을 올리며 다른 곳도 풀러버릴까 (브래지어) 라고 말했다"

"그 뒤로도 계쏙 어깨동무에 허리에 손감고 스킨쉽 시도"

"그 뒤 나에게 키스하려 했으나, 나는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면 안하고싶다며 거절했다. 그러자 내게 사귀자고 했다. 결국 섹스까지했다. 만나면서 더 사랑하게 되었으나 연락두절되기 일쑤. 용돈 달라고 해서 돈 보내준 일도 있었다"

"늘 관계만 요구하고, 자기 고추가 불쌍하지 않냐는 말도 했다"

 


"장문복이 잠든사이 핸드폰을 보게 되었는데.. 충격적이었다"

"내 생일때는 케익말고 선물도 안사주더니, 다른 여자들 생일은 기프티콘으로 잘만 챙겨주더라."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여성은 초대하지 않는다더니 수많은 여자들을 초대했다"

 


"나 말고도 수많은 썸녀들과 카톡, 영상통화를 주고받았다"

A씨는 "이 글을 적는데 많은 용기가 필요했다. 나 같은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았으면 해서 적게 됐다. 거짓이 아닌 진실만을 적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논란이 되자 A씨는 글을 돌연 삭제했다. 

 


이와 관련해 장문복은 12일 SNS를 통해 직접 짧고 굵은 심경을 내놨다.

 


장문복은 "짧은 기간 참 많이도 싸웠다. 계속되는 너의 의심과 조롱은 좋은 추억마저"라며 "당분간 아픔도 남겠지만 좋아한다는 이유로 서로의 선은 넘지 말아야지. 너와 나의 인연은 여기까지인 것 같다"고 적었다. 

이어 "좋아하는 마음이라고 모든 게 용서되는 건 아니야. 할말하않(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고 덧붙이며 둘 사이에 많은 일이 있었음을 암시했다. 

 


장문복 소속사 측은 "장문복이 A씨와 짧게 만나다 헤어진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사생활 영역의 일"이라며 구체적인 입장 표명을 보류했다.

이번 논란으로 장문복은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다. 앞으로 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