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장도연 토익점수 나이 키 학력 머리 성형 발사이즈

나혼자산다 장도연 토익점수 나이 키 학력 머리 성형 발사이즈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개그우먼 장도연의 일상이 공개됐다.

장도연은 아침에 일어나 TV로 뉴스를 보다 문 앞에 놓여진 신문을 들고 들어왔다.

모두가 놀라자 장도연은 "신문을 구독한 지는 5~6년 됐다. 신동엽 선배가 '신문을 매일 보고, 일기를 매일 쓰고, 일주일에 한 권씩 책을 읽으면 네 인생이 달라질 거야'라는 이야기를 해주셨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장도연은 배달 온 신문을 슬쩍 읽다가 금세 멀리 치웠다. 그리고는 밀린 일기를 써 내려갔지만, 무척 단순한 내용으로 가득 차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장도연의 절친인 박나래는 "장도연씨가 또 뇌섹녀 아니냐"고 먼저 입을 열었다.

이어 "두 달 공부해서 토익 점수 905점을 받았다"고 알려 놀라움을 안겼다. 장도연은 "할 때는 또 집중해서 한다"고 말했다. 

 


특히 박나래는 "장도연씨가 토익 점수로 미대를 갔다"고 해 무지개 회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를 들은 기안84는 "미대인데 영어 점수로 갔냐"며 의아해 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러자 장도연은 "아 피곤하네. 내가 뭐 비리로 갔습니까? 왜 여기서 이런 꼴을 당해야 하냐"고 받아쳐 보는 이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장도연이 '뇌섹녀'임을 입증했네요.

장도연의 키는 이날 이시언, 기안84, 성훈 등 남자 출연진들과 크게 차이가 없어보인다.

장도연 키는 174cm로 장도연은 평균보다 큰 키를, 박나래는 평균보다 작은 키를 이용해 개그 소재로 사용한 바 있다. 

 


장도연은 이날 박나래로부터 “배바지를 입고 나온 것 아니냐”며 하의에 대한 지적을 받았다.

이에 장도연은 “안그래도 가랑이가 아프다”며 유머로 맞받아쳐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장도연이 타고 다니는 차 종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MBC ‘나혼자산다’에서 간접적으로 공개됐는데 장도연은 차를 타고 외출하는 모습을 방송에서 공개했다.

 


장도연 차는 고급 외제차 브랜드 벤츠의 스포츠형 SUV인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2020년 신형이 출시 예정인 가운데 구매가격은 1억 초반으로 예상되고 있다.

V6엔진에 2996cc 배기량에 풀타임 4륜 구동, 연비는 리터당 10km 인 것으로 알려졌다.

장도연은 ‘코미디 빅리그’ 회의를 위해 자신의 차를 타고 카페로 향했다.

 


차를 운전하던 그녀는 좁은 주차 공간에 당황했고 거듭된 시도에도 주차에 실패하자 결국 ‘코미디 빅리그’ 동료 이은형과 허안나가 카페에서 나왔다.  

허안나는 “거기서 회의 할래요?”라고 물었고, 장도연은 “은형 언니가 더 크니까 뒷자리에 앉고”라고 답했다.

이에 이은형은 “아니면 지금 대리 부를까?”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장도연은 이은형과 허안나의 도움을 받았음에도 주차하는 것에 실패했다.

결국 그녀는 한 대만 댈 수 있기 때문에 괜찮다는 카페 사장님 말에 깔끔하게 주차하는 것을 포기했다.  

 


이후 장도연은 인터뷰에서 “진짜 차를 두고 도망가려고 했어요. 너무 꼴도 보기 싫어서 울 뻔했어요”하고 고백해 주위를 웃음으로 만들었다. 

장도연은 한 방송에서 성형 사실을 고백했다.

예능 방송에서 장도연은 "어차피 감출 수 없는 일이다. 나는 칼을 대거나 하진 않았고 주사로 할 수 있는 걸 많이 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어 "지금도 턱이 약간 나왔는데 예전에는 턱이 더 많이 나왔었다. 그래서 성형외과 의사들로부터 양악 수술 제안이 쇄도했는데 무서워서 못 했다"며 "얼굴 균형을 맞추기 위해 이마에 자가 지방 이식을 했다"고 설명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장도연은 "이마가 볼록하게 나오니까 턱이 들어가 보인다. 예전엔 초승달 같았는데 지금이 낫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하기도 했다.

장도연은 "발이 크다고 하도 놀림을 받았다"며 발 사이즈를 공개했다.

 


250mm인 발 사이즈에 친구들은 300mm라고 놀리기도 한다며 고통을 토로하던 장도연은 "발 가리려고 양말을 꼭 신었다"고 밝혔다.

한편 장도연의 나이는 1985년 생으로 올해 36세이다.

 


장도연은 경희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를 휴학하고 지난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현재는 코엔스타즈 소속 개그우먼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