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배우 '응옥찐' 칸 영화제 과도한 노출로 벌금형 위기 어떤 드레스이길래?(등, 엉덩이, 가슴, 몸매 노출)

베트남 모델 겸 배우 응옥찐이 파격적이고 심한 노출로 벌금형 처벌을 받게 될 상황에 처했습니다.

 

8일 베트남 매체들에 따르면 베트남 정부는 지난달 열린 제72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심한 노출 의상을 입은 응옥찐에 대해 벌금형을 내리기 위한 조사에 착수할 예정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응옥찐은 지난달 제72회 칸 국제영화제 기간 진행된 태런스 멜릭 감독의 경쟁부문 진출작인 '어 히든 라이프'(A Hidden Life) 스크린 행사에서 검은색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을 밟았습니다.

 

 

응옥찐의 등은 물론 엉덩이와 다리, 전신 대부분이 모두 드러나는 의상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베트남 정부 측 관계자는 "응옥찐의 복장은 부적절했고 모욕적이었으며 대중의 분노를 샀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처럼 베트남 당국은 당시 응옥찐의 복장을 부적절하고 모욕적이라고 판단하고 있고 관련 법률에 따라 벌금형을 내릴 수 있는지 여부를 검토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외신은 베트남 당국이 응옥찐을 공공예절법(Public Decency Laws)에 따라 조사할 전망이며, 벌금형을 받을 수도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