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빈예서 나이 트로트 신동 이미자 모정 올하트 고향 부모 할머니 유튜브 팬카페 전국노래자랑 대상

미스트롯3 빈예서 나이 트로트 신동 이미자 모정 올하트 고향 부모 할머니 유튜브 팬카페 전국노래자랑 대상

'미스트롯3'에서는 트로트 신동 빈예서의 등장에 환호를 보내고 있다. 가슴 절절한 트롯을 불러 화제를 일으킨 트롯 신동 빈예서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빈예서 프로필
2. 빈예서 트로트 신동
3. 빈예서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대상
4. 빈예서 미스트롯3 
5. 빈예서 이미자 모정

 


1. 빈예서 프로필

미스트롯3 빈예서는 2012년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12세이고 고향은 경상남도 진주시이다.

 


학교 학력은 가람초등학교 5학년에 재학 중인 초등학생이다.

빈예서 팬카페는 네이버 카페 '빈나는 예서'가 있고 유튜브 채널 '빈예서'를 운영하고 있다.

 


2. 빈예서 트로트 신동

 


빈예서는 2022년 전남 목포시 신안비치호텔에서 열린 청소년트로트가요제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제2의 송가인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대상을 차지했고 2022년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에서 '용두산 엘러지'를 불러 역대 최연소 대상을 차지해 트로트 신동이라는 명칭을 얻었다.

 

 


빈예서는 청소년가요제 대상을 받고 난 뒤 “트로트를 할머니를 통해 어릴 때 부터 접했다.”면서 “학교마치고 연습실가서 연습하고 열심히 한 성과가 나온 것 같아서 기쁘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3. 빈예서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대상

최연소 대상자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빈예서는 2022년 전국노래자랑 남해군편에 참가해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그해 연말결선 대상을 차지해 트로트 신동다운 면모를 뽐냈다.

 


4. 빈예서 미스트롯3 

미스트롯3에서 전국노래자랑 최연소 대상 수상자 빈예서가 참가해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챔피언부' 두번째 대결로 1년동안 받은 상금만 무려 3590만원이라는 상금 사냥꾼 고아인과 KBS 최연소 대상수상자 최연소 챔피언 빈예서가 대결을 펼치게 됐다.

 


고아인이 지목한 상대 최연소 챔피언 빈예서는 10살때 KBS 노래자랑 연말 결선에서 최연소 대상을 받은 꺾기 요정으로 등장해 팽팽한 대결을 펼쳤다.

 

 


11살 동갑내기 대결을 펼치게 된 두사람은 각오 한마디씩을 전하며 고아인은 "가요제나 대회에서 상금 얼마 받았어? 나는 3천만원 넘게 받았는데 내가 이겨줄께~잘가~"라며 회심의 한방을 날렸고, 자극을 제대로 받은 빈예서는 "니가 받은 지역 가요제 대상과 K본부 공중파 대상은 엄연히 레벨이 다르다는걸 한번 보여줄게!"라며 신경전에서 조금도 밀리지 않았다. 

 

 


5. 빈예서 이미자 모정

후공으로 나선 트로트만 부르면 180도 확 바뀌는 빈예서는 이미자의 '모정'을 선곡해 노래를 듣기도 전에 마스터들은 "어린나이에 어떻게 이런 선곡을 하지?"라며 놀라워 했다.

 


사랑하는 할머니를 위해 부른다며 노래를 시작하자 11살이라고 믿어지지않는 깊은 감성과 한이 담긴 노래에 심사위원들의 입을 쩍 벌어지게 했고 노래 중간에 나오는 나레이션까지 가슴 뭉클하게 전해 단숨에 하트를 모두 받아 올하트를 완성 시켰다.

 


노래가 끝나자 11살 소녀가 선사한 전율의 무대에 MC김성주는 어떤마음으로 이 노래를 불렀는지 물어보자 빈예서는 "이 노래는 엄마가 아들에게 전하는 노래이기도 하고 아들이 엄마한테 전하는 노래이기도 한데 옛날부터 할머니 밑에서 커서 할머니께 전하는 노래로 바꿔봤어요"라며 말해 진심을 울렸다.

 


이를 들은 진성은 "참 기가 막히네...눈에선 눈물이 안 나는데 가슴으로 폭포같은 눈물을 쏟고 있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고 김연우는 "저는 빈예서 양에게 엄마라고 부르고 싶어요"라며 모정을 저에게 불러주는 엄마같다고 말하며 "괴물이다. 천재가 여기있었네 생각했고 그냥 감동의 끝이였어요"라며 극찬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