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오유진 나이 프로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방과후설렘 트롯전국체전 스토킹

미스트롯3 오유진 나이 프로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방과후설렘 트롯전국체전 스토킹

'미스트롯3'에서는 트롯 여제를 꿈주는 여자트롯트가수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오유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트롯계의 아이유'로 불리는 오유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미스트롯3 오유진 프로필
2. 미스트롯3 오유진 방과후설렘
3. 오유진 미스트롯2
4. 오유진 스토킹 남자

 


1. 미스트롯3 오유진 프로필

미스트롯3 오유진은 본명이고 2009년 1월 13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14세이고 고향은 경상남도 진주시 이현동 출신이다.

 


신체 키 158.9cm이고 몸무게 44kg이고 학교 학력은 촉석초등학교, 진주여자중학교  재학 중이다.

2021년 싱글앨범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토탈셋이다.

 


오유진 인스타는 trot_princess0113이다.

 

 


2. 미스트롯3 오유진 방과후설렘

 


오유진은 아이돌에 도전해보자는 생각으로 방과후 설렘에 1학년으로 참가했다. 2학기 기말고사 탈락이라는 나쁘지 않은 성적으로 프로그램을 마감하였다.

 


오유진이 트롯전국체전에서 방과후 설렘으로 아이돌에 도전하게 되었다.

 


1학년 연습생들은 댄스 트레이너 아이키에게 단체곡 'Same Same Different' 안무 수업을 받았다. 춤을 배워본 적 없는 오유진은 동작 하나 보여주지 못하고 실수를 연발하며 아이키에게 계속 지적을 받았다. 

 


오유진은 연습에 총력을 다했고, 쉽게 바뀌지 않는 트로트 창법 때문에 힘들어하는 오유진은 보컬 트레이너 영지와 함께 연습했고, "한 번에 이것저것 하려니까 헷갈리고 많이 힘들다. 생각했던거 보다 어렵다"라고 마음속 깊숙이 담아뒀던 어려움을 고백하기도 했다.

 


3. 오유진 미스트롯3

KBS2 '트롯 전국체전' 3위 오유진이 MBC '트로트의 민족' 2위 김소연을 지목하며 오디션 최강자들의 대결이 성사됐다.

 


'트롯계의 아이유'라 불리는 오유진의 등장으로 분위기가 한층 달아올랐다. 마스터들은 "이미 너무 유명하다. 아이돌 비주얼이다. 그냥 활동해도 될 친구"라 말하며 오유진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오유진의 등장에 참가자들은 "이 분 영상을 보고 트롯을 많이 공부했다"라 말하는 등 오유진의 남다른 경력과 존재감에 감탄했다.

 


오유진은 "K본부에서 동메달을 따고, 미스트롯에도 나오게 되었다"라 말하며 '챔피언'의 활약을 예고했다.

 


김성주의 "목표가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오유진은 "여기에서는 진을 해보고 싶다"라 말하는 등 포부를 드러냈다.

 


오유진의 상대로 지목된 김소연은 "나는 M본부의 2등이다. 그렇지만 당신은 3등이다. 그 이유를 이 자리에서 보여주겠다"라며 맞섰고, 오유진은 "KBS 채널의 인기 동영상 1위와 3위를 2년간 차지하고 있다. 왜인지 설명해 주겠다"라 말하는 등 흥미로운 전개를 알렸다.

 


오유진은 가볍게 '올하트 정복'에 성공하며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다. 김성주는 "강력한 우승 후보다"라 말했고, 장윤정은 "아기 티가 전혀 없다. 그냥 프로 가수의 느낌이다. 본인에 대한 파악을 잘하고 있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라며 극찬했다.

 


오유진의 상대인 김소연 또한 올하트를 받는 것에 성공하며 최강자전의 명성을 끌어올렸다.

 


타 오디션 출신 오유진, 김소연이 '미스트롯 3' 1라운드에서 모두 올하트를 받으며 2라운드에 동반 진출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