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3 안민영 나이 프로필 미스코리아 고향 키 몸무게 몸매 엉덩이 골반 얼굴 성형 학교 학력 직업 필라테스 인스타

솔로지옥3 안민영 나이 프로필 미스코리아 고향 키 몸무게 몸매 엉덩이 골반 얼굴 성형 학교 학력 직업 필라테스 인스타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솔로지옥3'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솔로지옥3 여자출연자 안민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솔로지옥3 안민영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솔로지옥3 안민영 프로필
2. 솔로지옥3 안민영 미스코리아
3. 솔로지옥3 안민영 몸매 엉덩이 골반
4. 솔로지옥3 안민영 직업 필라테스
5. 솔로지옥3 안민영 얼굴성형
6. 솔로지옥3 안민영 이진석 매칭

 


1. 솔로지옥3 안민영 프로필

솔로지옥3에 출연중인 안민영은 1998년 3월 1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5세이고 2024년에는 26세가 되며, 고향은 부산광역시 기장군 출신이다.

 


신체 키 166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 신체사이즈는 35-24-36이고 학교 학력은 중앙대학교 창업경영대학원 석사과정으로 알려져 있다.

 


직업은 인플루언서라고 할 수 있고 인스타는 my_floria_이고 팔로워수는 약 6만9천여명이다.

2. 솔로지옥3 안민영 미스코리아

 


안민영은 2021년 자연미인선발제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2023년 미스코리아 부산 진과 인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3. 솔로지옥3 안민영 몸매 엉덩이 골반

안민영은 필라테스 대표, 운동 강사인데, 다른 강사들도 많이 봤지만 안민영의 몸매는 돋보이는 매력을 뽐내고 있다.

 


안민영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운동을 하는 사진들이 많이 보이는데, 기구를 사용하는데 다리가 길게 뻗어있는 것도 그렇고 유연성도 엄청 좋은 것 같다.

 


안민영의 키가 166cm로 작은 편은 아니지만 비율이 좋아서 더 커보인다고 할 수 있고 특히 허리 골반 라인이 매끄럽게 떨어지고 그러면서 가슴도 돋보인다.

 


안민영의 몸매가 상당히 좋아서 평소 언더웨어, 수영복, 운동복 모델로도 활동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

4. 솔로지옥3 안민영 직업 필라테스

 


솔로지옥3 안민영은 프리랜서 모델 겸 인플루언서이자 인필라테스 홍제점 대표이다.

 


안민영은 멋진 몸매와 예쁜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필라테스 운영과 프리랜서를 병행하고 있기도 하다.

 

 


안민영은 솔로지옥 출연 전에도 이미 4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었고 솔로지옥3 출연 이후 증가세에 있다.

 


5. 솔로지옥3 안민영 얼굴성형

솔로지옥3 안민영은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안민영의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들을 보고 있으면, 안민영이 어릴 적부터 예쁜 얼굴인 것을 알 수 있다.

 


안민영의 얼굴 정면 사진, 얼굴 옆라인 사진을 보면 코다 오똑한 것을 볼 수 있고 코에 있는 점이 매력 점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6. 솔로지옥3 안민영 이진석 매칭

안민영과 이진석이 커플 매칭에 성공해 천국도를 향했다.

 


매 시즌 다수의 명장면을 만든 장소인 야외 수영장에서 안민영이 이진석에 귓속말을 하고 백허그를 하는 등 첫 만남에도 농도 짙은 스킨십을 나눠 두근거리는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