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아름 나이 프로필 본명 근황 결혼 전남편 직업 이혼 소송 재혼 남편 서동훈 독전2 작가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티아라 아름 나이 프로필 본명 근황 결혼 전남편 직업 이혼 소송 재혼 남편 서동훈 독전2 작가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걸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이혼과 동시에 재혼을 발표해 세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혼이 마무리되는대로 혼인신고를 하겠다는 티아라 출신 아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티아라 아름 프로필
2. 티아라 아름 이혼 재혼
3. 티아라 아름 남편 직업
4. 티아라 아름 결혼과 이혼사이

 


1. 티아라 아름 프로필

티아라 출신 아름은 본명 이아름, 1994년 4월 1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9세로 고향은 울산광역시 중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44kg이고 학교 학력은 무룡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2019년 결혼한 남폄 김영걸, 아들 김재하, 아들 김재이가 있고 종교는 불교이다.

 


2012년 티아라로 데뷔하였고 2013년 7월 탈퇴했고 소속사는 현재 없다.

티아라 출신 아름 인스타는 areum0ju이다.

 


아름과 김영걸은 티빙 '결혼과 이혼 사이'에 출연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JTBC '싱어게인3'에 출연해 티아라의 '섹시러브'를 불러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2. 티아라 아름 이혼 재혼

아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늘 곁에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며 재혼 상대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아름은 앞서 이혼 소송 중임을 밝혔다.

아름은 "아직 소송 중에 있다. 고통 속에 살아왔다"며 "증거들도 많지만 아이들의 아빠였기에 하지 않겠다"고 했다.

 


이어 "소송이 끝나는 대로 혼인신고를 할 것이다"며 "(현재 연인과) 결혼하기로 약속했다. 늘 곁에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다"고 이야기했다.

 


재혼 상대에 대해 아름은 "함께할 때면 그 어떤 어두운 날에도 주위를 늘 밝혀주는 사람"이라며 "나보다 더 나를 사랑해 주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3. 티아라 아름 남편 직업

 


아름은 2012년 티아라의 새 멤버로 합류했으며, 2019년 2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아름의 재혼 상대는 '독전2'에 참여한 각본가 서동훈으로 알려졌다.

 


서동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독전2' 시나리오 사진을 게재하며 작품 참여 사실을 알린 바 있다. 하지만 서동훈의 자세한 프로필은 알려진 바 없다.

4. 티아라 아름 결혼과 이혼사이

 


아름은 남편과 함께 티빙 '결혼과 이혼사이'에 출연했고, 다소 위태로운 부부관계를 보여주기도 했다.

 


아름은 김영걸에 대해 "오빠와 대화가 평생 통하지 않을 것 같다"고 했고, 김영걸은 "벽이랑 대화하는 것 같다"면서 갈등하기도 했다.

 


또한 아름은 부부 상담을 받았고, 상담사는 "아름의 심리 상태가 심각하다. 극단적 선택 수치가 정신병원에 입원해 돌봐야 할 수준"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방송 내내 위태로운 부부의 모습을 보였지만, 이후 아름은 지난해 둘째 아들 출산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의 갈등이 봉합된 것으로 보였지만 결국 이혼절차를 밟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