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유 나이 프로필 임영웅 열애설 해명 식당 술 주량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반응형

소유 나이 프로필 임영웅 열애설 해명 식당 술 주량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소유가 유튜브 채널 소유기에서 과거 임영웅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임영웅과의 열애설을 뒤늦게 해명한 가수 소유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가수 소유 프로필
2. 소유 임영웅 열애설 해명
3. 소유 술 주량
4. 소유 다이어트 몸무게

 


1. 가수 소유 프로필

소유는 본명 강지현, 1991년 9월 12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2세로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58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문래중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성신여자대학교 현대실용음악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 언니가 있고 종교는 없다.

2010년 씨스타로 데뷔해 2017년까지 활동을 하였고 이후 솔로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스윙엔터테인먼트이다.

 


가수 소유 인스타는 soooo_you이다.

 

 


2. 소유 임영웅 열애설 해명

 


유튜브 채널 '소유기 SOYOUGI'에는 '사실 그때 말이야…소유&정기고, 9년 만에 밝히는 그 시절 그때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정기고가 게스트로 출연해 MC 소유와 약 2년 만에 만났다면서 열애설 해명과 함께 신곡을 소개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소유는 "오빠랑 옛날에 노래를 같이 부른 뒤 친해졌다"며 "너무 친하게 지내다 보니까 사귄다는 오해도 많이 받았다"고 이야기했다.

 


정기고가 소유와 임영웅의 열애설에 관해 물었고 이에 소유는 "같은 가게를 따로 갔다. 이미 임영웅 씨와 공항에서 먼저 마주쳐서 인사를 했었다. 그래서 고깃집에서는 인사를 안 했다. 근데 사장님이 인스타에 사진을 올려서 열애설이 난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진짜 아닌데 그분에 대해서 언급하면 안 될 것 같아서 아무 말 안 했다. 내 찐팬들이라면 아니라는 걸 알 거라고 생각해서 말을 안 했던 거다"라고 전했다.

 


앞서 소유는 임영웅과 황당 열애설로 곤욕을 치룬바 있는데, 제주도의 한 고깃집 관계자가 임영웅과 소유의 가게 방문 인증샷을 자신의 개인 계정에 게재하면서 열애설로 번졌다.

 


임영웅은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조영수와 함께 (제주도에) 놀러 와서 맛있는 것도 먹고, 음악 이야기도 많이 했다. 이렇게 놀러 왔다고 알려드리려고 방송을 켰다"라면서 소유와의 열애설을 간접적으로 부인하기도 했다.

 

 


3. 소유 술 주량

소유가 애주가 면모를 보였다.

 


유튜브 '썰플리'에서 ‘술을 왜 먹어? vs 술을 왜 안 먹어? 소유 주당&알쓰 썰 썰플리 이석훈 신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고 영상에서 이석훈은 연예계 대표 주당으로 지상렬, 성시경을 꼽았다. 곧 “아무래도 여성 분을 뽑는다면, 제 오른쪽이 굉장히 뜨겁다”며 소유를 소개했다.

 


소유는 연예계 대표 주당으로 등장하며 “솔직히 대표 주당은 아니고 좋아한다”고 억울함을 보였다. 이어 “(주당의) 기준점이 다른 것 같다. 오래 먹는 사람이 주당인 거냐. 술을 좋아하는 사람이 주당인 거냐”라며 설명했다.

 


그러면서 소유는 술을 좋아하는 걸 넘어서 사랑한다고 고백했고, 이유로는 “취하는 기분이 좋으니깐”이라고 말했다.

 


소유는 “(평균 주량은) 두병 반, 세병이다. 자주 먹는 대신에 많이 안 먹는다”고 애주가 면모를 과시했다. 이에 이석훈은 “요즘 일주일에 얼마나 드시냐”고 물었고, 소유는 “거의 매일? (어제는) 일곱 잔 정도”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4. 소유 다이어트 몸무게

소유가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소유는 한 사연을 읽고 "정말 중요한 얘기인데 체중은 중요하지 않다. 체지방이 빠지면 된다. 같은 몸무게여도 근육이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의 몸은 너무나도 다르다"라고 말했다. 이어 "체지방이 빠지는데 몸무게가 빠지는 건 너무 안 드셔서 그렇다. 오히려 근육이 올라가면 체지방이 빠진다. 체정에 신꼉 쓰지 마라"라고 조언했다.

 


소유는 "저도 지금 몸무게가 50대 후반이다. 그렇게 안 보이는 건 근육량이 엄청나게 많기 때문"이라며 "체중은 나만 아는 거니까 집착하지 말았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