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나이 프로필 근황 혼전임신 남편 최민환 이혼 사유 금쪽상담소 자녀 양육권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인스타

율희 나이 프로필 근황 혼전임신 남편 최민환 이혼 사유 금쪽상담소 자녀 양육권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인스타

'살림남' 율희, 최민환 부부가 결혼 5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혼전임신으로 화제가 되었으나 이제는 이혼으로 빛이 바랜 율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율희 프로필
2. 최민환 프로필
3. 율희 최민환 이혼 사유
4. 율희 최민환 금쪽상담소

 


1. 율희 프로필

율희는 본명 김율희, 1997년 11월 27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6세로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6CM 몸무게 56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고리울초등학교, 수주중학교, 수주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 검정고시 합격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최민환과 이혼하였고 슬하에 자녀 3명을 두고 있다. 아들과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2014년 라붐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없는 것으로 보인다.

 


2. 최민환 프로필

최민환은 1992년 11월 11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62KG이고 학교 학력은 양화중학교, 은일정보산업고등학교 공연예술매니지먼트과, 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 보컬전공 전문학사이다.

 


2007년 FT아일랜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이다.

최민환 인스타는 minhwan12이다.

 


3. 율희 최민환 이혼 사유

최민환과 율희는 2017년 열애 중임을 알렸고, 이듬해 임신과 혼인신고 소식을 알렸다. 열애 소식이 알려진 후 율희는 라붐에서 탈퇴했다. 이후 2018년 5월 첫 아들을 얻었고, 2020년 2월 쌍둥이 자매를 출산했다.

 


안타깝게도 결혼 5년 만엔 율희와 최민환은 이혼하여 남남으로 돌아가게 되었다.

 


최민환은 "신중하고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됐다. 오랜 논의 끝에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했다"며 "어린 나이에 가족을 만들겠다는 저희의 결정에 대해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에게 송구스러운 마음"이라고 말했다.

 

 


율희 역시 "부부가 서로 각자의 길을 응원해주기로 했다. 부부의 길은 여기서 끝이났지만 아이들의 엄마,아빠로서는 끝이 아니기에 저희 두사람 모두 최선을 다해 아이들을 보살피고 소통하고 있다"며 "현재 아이들은 많은시간 고민한 끝에 현실적인문제들과, 최대한 심리적인 불안함이 크지않도록 지금까지 생활하던 공간에서 지내는게 맞다는 판단을 하여 아이 아빠가 양육하고 있으며, 아이들과 자주 만남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려진 바 없다.

4. 율희 최민환 금쪽상담소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최민환과 율희가 출연해 부부의 고민을 털어놓은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두 사람은 서로 다른 경제 관념과 육아 가치관으로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율희는 "아이들 교육비로 월 800만 원을 쓴다"고 알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두 사람은 각자 출연 소감을 전했다. 율희는 "평소에 오빠가 나를 더 서운하게 했고, 잘못한게 더 많았고. 난 그래서 화가 난 거라고 생각했는데, 어쩌면 나의 문제였을 수 있겠다. 내가 깨닫고, 내가 바꿔야 오빠도 조금씩 바뀔 수 있겠다. 그렇게 생각이 들어서 너무 좋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최민환은 "저도 제가 바라는 게 뭔지 몰랐다. 오늘 그걸 해답을 얻은 거 같아서, 앞으로 원하는 게 있으면 얘기도 잘 해줄 것 같고, 얘기하는 것들도 잘 수긍할 수 있겠다는 그런 생각이 들었다"라고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