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나이 14살 연하 소개팅녀 결혼 미혼 정자은행 난자은행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승수 나이 14살 연하 소개팅녀 결혼 미혼 정자은행 난자은행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김승수가 14살 연하의 여성과의 소개팅이 공개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분위기 좋게 소개팅 도중 정자은행, 난자은행 발언을 언급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한 김승수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승수 프로필
2. 김승수 소개팅녀 나이차이
3. 김승수 정자은행 난자은행
4. 김승수 근황

 


1. 김승수 프로필

김승수는 1971년 7월 25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2cm 몸무게 73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영등포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예술체육대학 체육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최은숙, 누나가 있고 현재 결혼한지 않은 미혼이다.

1997년 mbc 공채 26기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유메이크컴퍼니이다.

 


김승수 인스타는 kim_seung_soo71이다.

 

 


2. 김승수 소개팅녀 나이차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승수가 그룹 코요태 김종민 주선으로 소개팅에 나섰다.

 


김승수는 가수 김종민의 주선으로 소개팅에 나섰고, 상대 여성은 14살 연하에 인공지능 관련 IT기업 종사자였다. 

 


소개팅 녀를 만나기 전 김승수는 물티슈와 손소독제부터 세심한 준비와 레스토랑 사전 답사까지 마친 만만의 준비를 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승수는 "저희가 나이가 14살 차이 나지 않느냐"라며 미안함을 드러내자 소개팅녀는 "오빠 시네요"라며 쿨한 모습을 드러냈다.

 


이에 김승수는 "와인 좋아하냐"라고 물었고, 상대 여성이 좋아한다고 하자 김승수는 "저는 물에 알코올만 있어도 되는 사람이다"라고 불필요한 말을 해 탄식을 안겼다.  

 

 


3. 김승수 정자은행 난자은행

 


결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소개팅 여성은 "저는 아이를 네 명 정도 낳고 싶었다."라고 밝히자 김승수는 "실례되는 질문일 수 있는데.. 은행 있지 않나. 정자, 난자은행"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소개팅 상대가 "관심은 있다"라고 하자 김승수는 "하시진 않았고?"라고 돌직구 발언을 하자 서장훈은 "그런 말 대체 왜 하냐"라며 답답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소개팅 여성은 "난 정말 행복할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싶다"라고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했고, 식사를 마친 뒤 소개팅녀는 자신이 계산을 한 뒤 김승수에게 "다음에 오빠가 사 달라"라고 애프터 신청을 해 기대감을 높였다.

 


4. 김승수 근황

최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김승수가 출연해 연애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김승수는 "연애를 안 한 게 12년째다."라며 "연애를 할 의지가 있어서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구하는데 다들 그렇게 막 관심들이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승수는 "철저히 비밀로 하겠다며 의뢰를 달라고 결혼정보 회사 30~40군데에서 연락도 받았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안겼다.

 


또 김승수는 "남성성에 문제가 있냐고 물어보는 경우가 많아서 (호르몬 결과지를) 사진으로 찍어서 가지고 다녔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재차 웃음을 안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