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나이 프로필 근황 미우새 결혼 남편 정호영 직업 자녀 이란성 쌍둥이 딸 아들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이영애 나이 프로필 근황 미우새 결혼 남편 정호영 직업 자녀 이란성 쌍둥이 딸 아들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이영애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 배우 이영애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이영애 프로필
2. 이영애 결혼 남편 정호영 직업
3. 이영애 이란성 쌍둥이 아들 딸
4. 이영애 근황

 


1. 이영애 프로필

이영애는 1971년 1월 31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혈액형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잠전초등학교, 정신여자중학교, 잠실여자고등학교, 하양대학교 ERICA 독어독문학 89 학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휴학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정호영, 아들 정승권, 딸 정승빈이 있고 종교는 천주교이다.

 


1990년 투유 초콜릿 CF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굳피플이다.

 

 


2. 이영애 결혼 남편 정호영 직업

이영애는 지난 2009년 20세 나이 차이가 나는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 정호영과 결혼해 슬하에 쌍둥이 남매를 자녀로 두고 있다.

 


이영애는 남편과 결혼 후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유엔빌리지에 신혼집을 마련했고 쌍둥이 출산 후 이듬해 경기도 양평군으로 이사를 간 것으로 알려졌다.

 


이영애 남편 정호영은 한국레이컴 회장으로 재산이 2조 가까이 되는 재력가로 알려졌다.

 


3. 이영애 이란성 쌍둥이 아들 딸

이영애가 자신의 이란성 쌍둥이 중 딸이 연예인 DNA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이영애는 미우새에서 "딸이 (연예인 끼가) 있다. 사진 찍는 걸 좋아한다"면서 이렇게 말했다.

 


MC들이 엄마 따라 배우가 되고 싶다는 말은 안 하는지 묻자 "한다. 노래도 좋아하고 살짝 (연기를) 하고 싶어한다. 중학교를 예중으로 간다. 성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딸이 학교에서 발표회 등을 하면 "엄마 연예인처럼 하고 나와"라고 요청한다며 웃었다.

 

 


4. 이영애 근황

 


미우새에 이영애가 등장하자 모벤져스들은 “아이고 세상에 너무 예쁘다”며 시선이 고정됐고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겠다"며 놀라워했다.

 


모벤져스들은 어릴 때 몇 살때부터 예쁘다고 들었는지 궁금해하면서 모두 엄청 예뻤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애의 어릴적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이국적인 외모가 눈길을 끌었다. 이영애는 “4~5세 때부터 갈색 머리카락에 갈색 눈동자 다들 혼혈이냐고 보러 왔다, 좀 다른가 싶긴했다”며 수줍어했다.

 


이영애는 "학교에서 발표회가 있으면 '연예인처럼 하고 오라'고 한다. 그래서 학교 갈 때 미용실에 들렀다가 갔다. 또 딸이 저를 위아래로 쳐다보면서 '그러고 나갈거야?'라고 지적을 할 때도 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신동엽은 "학부모들하고 자주 보니까 친해질 수밖에 없지않느냐"고 궁금해했고, 이영애는 "아이들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쭉 만나는 엄마들이 있다. 저희 집에 학부모와 아이들까지 50명까지 집에 온 적이 있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노래방도 가신다고 하던데?"라고 물으며 놀랐고, 이영애는 "부부동반으로 노래방도 갔다"면서 웃었고 그러면서 애창곡인 자우림의 '헤이 헤이 헤이'를 불러 눈길을 끌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