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나이 프로필 근황 전남친 샤넬백 라디오스타 자녀 딸 악플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이지혜 나이 프로필 근황 전남친 샤넬백 라디오스타 자녀 딸 악플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달인 스타그램'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방송인 이지혜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 언니'로 꾸밈 없는 일상을 공개하며 대중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방송인 이지혜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이지혜 프로필
2. 이지혜 전남친 샤넬백
3. 이지혜 딸 외모 비하 악플
4. 이지혜 근황

 


1. 이지혜 프로필

이지혜는 1980년 1월 11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장평중학교, 국립국악고등학교 중퇴,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문재완, 딸 문태리, 딸 문엘리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1998년 샵으로 데뷔하였고 2005년 솔로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티엔엔터테인먼트이다.

 


이지혜 인스타는 jihyesharp이고 팔로워는 약 33만 7천여명이다.

 

 


2. 이지혜 전남친 샤넬백

최근 이지혜가 자신의 명품백 컬렉션을 공개했다.

 


'밉지않은 관종언니' 채널에는 "이지혜가 25년동안 할부로 모은 샤넬백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 했다.

 


이지혜는 “많은 분들이 관종언니는 샤넬백이 없다고 생각하더라. 얼마 전 친구랑 백화점에 갔는데 ‘언니 샤넬백 있어요?’ 하는데 약간 충격이었다. 제가 없게 생겼냐”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지혜는 이지혜는 샤넬의 빈티지 백을 공개하며 “이 가방은 추억이 참 많다. 4년간 만났던 전 남자친구가 사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그때는 제가 조금 어려웠다. 오빠가 ‘돈이 너무 들어서 너랑 못 만나겠다’라고 했다. 삼시 세끼를 오빠가 사서 먹여줬다. 그리고 가방도 선물로 줬다”고 과거 연애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헤어졌을 때 돌려줄 수 없었다. 왜냐하면 내 거니까. 사람은 헤어져서 없어졌어도 명품은 남는다”고 명언을 남겨 웃음을 안겼다. 이어 “그 오빠 우리 남편이 제일 고마워하는 사람이다. 나 샤넬 가방 사줘서”라고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3. 이지혜 딸 외모 비하 악플

이지혜가 자녀들의 외모 비하 악플에 씁쓸해했다.

 


이지혜는 유튜브 등을 통해 자녀의 모습을 공개한 후 씁쓸함을 느꼈다고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지혜는 "제 아이들이 못생겼다는 댓글이 있어도 그러려니 했다. 딸들은 제 눈에 귀엽지 않나"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어느 날 신현준 씨 가족을 만났다. 아이들을 데려와서 같이 만났는데 너무 예쁘고 잘생겼더라. 그래서 '아 내가 볼 땐 괜찮지만 비교 대상이 강력할수록 우리 아이들 순위가 내려갈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에 현타가 왔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괜히 우리 아이들이 짠한 느낌이 들었다. 몰랐을 때는 너무 행복했다"라고 덧붙였다.

 


4. 이지혜 근황

이지혜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 언니'는 현재 약 8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지혜는 유튜브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