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나이 프로필 근황 전지적참견시점 결혼 전남편 이혼 재혼 집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조혜련 나이 프로필 근황 전지적참견시점 결혼 전남편 이혼 재혼 집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개그우먼 조혜련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열정 넘치는 하루를 공개한 조혜련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조혜련 프로필
2. 조혜련 매니저
3. 조혜련 근황

 


1. 조혜련 프로필

조혜련은 1970년 7월 2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3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고성군 출신이다.

 


신체 키 158CM 몸무게 53KG이고 학교 학력은 명학초등학교, 안양여자중학교, 안양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동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과 언론전공 석사, 평택대학교 피어선신학대학원 신학전공 박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언니 4명, 여동생 2명, 남동생, 남편, 딸 김윤아 아들 김우주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1993년 KBS 청춘스케치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조이컬쳐스이다.

 

 


조혜련 인스타는 ulumma2012이다.

 


2. 조혜련 매니저

조혜련이 3개월 차 신입 매니저 앞에서 호랑이 선생님으로 변신했다.

 


143cm ‘미니미 사이즈’ 매니저 옆에 선 조혜련은 마치 서장훈을 연상케하는 장신 비주얼을 자랑하며 대신 트렁크 문을 닫아주는 등 멋있는 선배의 모습을 보였다.

 


이어 매니저 일이 어떻냐는 조혜련의 질문에 신입 매니저는 “다 신기하다 지금”이라며 ‘병아리 매니저’다운 모습을 보였다.

 


조혜련은 “나는 너랑 일하면서 선생님이 된 기분이다. 이렇게 길을 모르는 매니저는 처음이야”라며 ‘서울 다리 초보자’인 매니저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후 조혜련은 아직 길을 잘 모르는 매니저를 위해 ‘한강대교 외우기’ 일대일 강습에 나섰다.

 


조혜련의 ‘한강대교’ 관련 질문에 매니저는 “양화대교 옆은 성산대교”라는 황당한 대답을 내놔 조혜련과 스튜디오 패널들을 발칵 뒤집었다.

 

 


조혜련은 서울길 특급 교육에 돌입했는데 “서울에서 계속 살다 보니까 서울이 머릿속에 다 들어와 있다”라고 거들먹 거리며 자칭 ‘서울 다리 전문가’의 모습을 보였으나, 스튜디오 패널들은 “순 엉터리”라며 비난을 가했다.

 


스튜디오에서 VCR을 보던 조혜련은 패널들의 비난에 당황한 나머지 “근데 서울 대교 이름을 왜 외워야 해요?”라는 적반하장 질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3. 조혜련 근황

최근 조혜련이 부상을 딛고 돌아왔다. 과거 전방 신자인대가 80% 손상되는 부상을 입은 바 있다.

 


'골 때리는 그녀들'에는 수술을 위해 '골때녀'에서 하차했던 개벤져스 조혜련이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혜련은 "조해태가 돌아왔다"며 "저 같은 경우는 수술하고 3주 뒤부터 축구선수들하고 재활을 했다. 축구선수처럼 생활하다보니 회복이 빨라졌다"고 그간의 근황을 전했다.

 


주 4회 3시간씩 재활을 했었다고 밝힌 조혜련은 "지금 수술한 지 7개월 안 됐는데 경기를 뛰어도 되겠다는 결론이 나서 복귀하게 됐다"고 씩씩하게 이야기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