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훈 나이 프로필 근황 리베란테 악역 고향 키 몸무게 체지방률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지훈 나이 프로필 근황 리베란테 악역 고향 키 몸무게 체지방률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김지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식객 허영만과 함께 여주로 향한 배우 김지훈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지훈 프로필
2. 김지훈 리베란테 악역
3. 김지훈 운동 체지방률
4. 김지훈 데뷔

 


1. 김지훈 프로필

김지훈은 본명이고, 1981년 5월 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6cm 몸무게 68kg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용마초등학교, 구의중학교, 건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아주대학교 심리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 누나가 있고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2002년 드라마 러빙유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빅픽쳐엔터테인먼트이다.

 

 


김지훈은 주말 드라마에 많이 출연해 이상우와 함께 주말드라마의 황태자로 불렸지만 악의꽃을 기점으로 체중 감량과 스타일링 변화로 이미지가 크게 달라졌고 출연하는 작품들도 변화되었다.

 


김지훈 인스타는 jiraishin99이고 팔로워는 약 123만여명이다.

2. 김지훈 리베란테 악역

김지훈이 악열을 맡게 된 이유를 밝혔다.

 


식사를 하다가 허영만은 "지훈씨가 요즘 악역을 많이 하냐"라는 질문을 던졌다. 김지훈은 맞다며 "요즘 악역 많이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에 허영만은 "눈이 이렇게 선한데 어떻게 이 얼굴로 악역을 하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지훈은 "원래 대부분 선한 역할을 했었다"라면서 과거를 떠올렸다. 특히 "스스로도 악한 느낌이 별로 없었다. 그래서 연기자로서 (악역에) 도전해서 인정받고 싶다는 마음이 강하게 있었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3. 김지훈 운동 체지방률

 


김지훈이 놀라운 자기관리의 결과물을 보여주었다.

 


허영만은 김지훈의 근육질 몸매에 대해서도 궁금해 했고 "운동 많이 하는 것 같더라"라는 이야기를 듣고 김지훈은 "운동이 제 삶의 일부가 돼 버렸다"라고 솔직히 대답했다.

 


그렇게 운동을 하는 이유에 대해 자기관리가 철저해야 그 어떤 배역이라도 소화가 가능하다고 믿기 때문이라 밝혀 놀라움을 더했다.

 


연예계에 소문난 운동 마니아인 김지훈은 데뷔 이후 체지방률 10%를 넘어본 적이 없다며 자기관리 끝판왕의 면모를 자랑하며 군살 없는 식스팩을 공개했다

 


4. 김지훈 데뷔

김지훈이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김지훈은  "처음에는 가수를 하고 싶었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고 이어 "근데 가수할 실력이 안 된다는 걸 깨닫고 배우로 전향했다. 배우도 0에서부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김지훈은 이어 "초반에 감정 연기도 로봇처럼 표현했다"며 "한계에 부딪혔는데 그럴 때마다 열심히 극복했다. 그런 부분에서 연기가 정말 재밌었다"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