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다인 나이 프로필 근황 뉴노멀 과거 오디션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결혼 소속사 인스타

배우 하다인 나이 프로필 근황 뉴노멀 과거 오디션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결혼 소속사 인스타

'아는 형님'에서는 영화 뉴노멀의 주연배우 하다인과 최지우, 피오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해외도 극찬한 영화 '뉴 노멀'의 주역 배우 하다인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하다인 프로필
2. 하다인 과거 오디션
3. 하다인 뉴노멀 주연

 


1. 하다인 프로필

배우 하다인은 1993년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0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68CM로 큰 편으로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고 학교 학력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이 있고 종교는 기독교이다.

하다인 인스타는 in_hada_이다.

 

 


2. 하다인 과거 오디션

 


'뉴 노멀'을 통해 스크린에 데뷔한 배우 하다인이 8kg을 감량하는 등 영화에 많은 애정을 쏟았다고 밝혔다.

 


하다인은 "감독님 '기담' 때부터 팬이어서 다른 작품에 오디션을 봤었다. 필사적으로 준비했었다. 그때는 캐스팅이 안 됐지만, 감독님께서 이후에 생각이 났다고 하셨고 리딩을 하게 됐다. 그렇게 참여하게 됐다"고 캐스팅 과정을 전했다.

 


3. 하다인 뉴노멀 주연

정범식 감독이 발굴한 신예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배우 하다인은 인간을 증오하는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연진 역을 맡았다.

 


영화 뉴 노멀은 하다인의 첫 장편영화 데뷔작이다.

 


하다인은 "오랫동안 단편, 독립영화 등에 출연하며 꿈을 키워왔다. 개인적으로는 연진 캐릭터가 꼭 해보고 싶은 캐릭터였다. 첫 스크린 데뷔작에 이런 멋진 캐릭터를 할 수 있어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하다인은 "여진이 제 성향과 결이 달라서 준비를 많이 해야 했다"고 밝힌 그는 정 감독의 제안에 8kg가량 체중을 감량했고, 록밴드의 강렬한 비주얼을 참고해 외형을 완성했다고 한다.

 

 


"그렇게 만들고 나니 몰입이 더 잘 됐다"라고 말한 하다인은 "내적으로는 요즘 힘들게 사는 청년들을 대변하고 있다고 봤다. 아르바이트도 해 보고 다큐도 찾아봤다. 무엇보다 감독님께 폭풍질문을 하며 소중하게 만들어갔다"고 소개하며 애정을 보였다.

 


이어 "코로나 이후 청년고독사가 많아지고 있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그런 부분을 담고 있지 않나 싶다"라고 영화에 담긴 의미도 전했다.

4. 하다인 아는형님

 


하다인이 '뉴노멀' 촬영장에서의 오싹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번 촬영에서는 귀신 목격담 같은 것 없었냐"는 서장훈의 질문에 하다인은 스태프한테 전해들었다며 "최민호 선배님 촬영 때 몰입해서 촬영하는 도중 남자아이 웃음 소리같은게 들렸다고 했다"며 '뉴노멀' 촬영장의 오싹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어 하다인은 "그게 메이킹 영상에 찍혀있다"고 했고 방송자료를 통해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었다. 메이킹 영상에는 명확히 남자아이 웃음소리가 담겨있었고 이에 서장훈은 "그 동네 밤에 돌아다니는 애가 있나 봐"라며 현실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